안산 신길동 맛집_풍광쟈창차이_교

음식/맛집

안산 신길동 맛집_풍광쟈창차이_교

교보스토리 2021. 5. 28. 1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안산 신길동에 위치한 '풍광쟈창차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결혼식 때 와준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저녁을 먹었는데요.

처음 가본 맛집이지만, 굉장이 맛있게 먹어 소개하려고요~!

 

'쟈창차이'라는 말이 중국어로 가정식 요리라고 하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ㅎㅎ

 

간판이 살짝 떨어져있네요 ㅎㅎ

 

'풍광 쟈창차이'의 주문 시스템은 태블릿 PC로 주문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은 많이 해봤는데, 좌석에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려다보니, 

한참 궁금해서 이것저것 눌러봤던 기억이 있네요 ~ ㅎㅎ

 

 

마라면과 깐풍기를 먼저 시켰었는데요~

마라면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날 비가 와서 그런지, 더욱 좋았어요~!!

제가 마라로 된 음식을 많이 안먹어봐서 그런지 몰라도, 특색있고 맛이 좋았습니다~

 

깐풍기 또한 바삭하니 좋았구요

 

안주의 가격들이 저렴한 편입니다.

대부분 안주가 만원 내외 수준이고요. 적은 비용으로 여러 안주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후에도 깐풍기를 1번더 시켰고, 마라새우, 어향육슬, 계란볶음밥, 중국식 만두까지 많이 시켰습니다!

 

 

 

정말 많은 메뉴를 시켜먹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그렇게 부담되진 않더라고요~!ㅎㅎ

 

 

다음에도 근처에 약속이 있다면, 또 방문해 볼 생각 입니다~

 

 

아래 지도 참고 하시고, 주면에 가실 일 있다면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신길로 9-3 태인오피스텔 1층 115호 (우)15402지번신길동 1629

운영시간 안내

영업시간 영업중

  • 매일 10:30 ~ 22:30

연락처

070-8116-5948 대표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