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송도_송돈가&역전할머니맥주_맛집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송도_송돈가&역전할머니맥주_맛집_교

교보스토리 2020. 11. 19. 2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송돈가''역전할머니맥주' 입니다.

 

 

올해 처음으로 회사 팀장님과 동기형 그리고 저까지 3명이서 조촐한 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만 해도 1~2달에 한 번씩은 회식을 했던 것 같은데요~

올해는 1년에 1번이네요~ㅎㅎ

(TMI 코로나 탓인지 덕인지는 모르겠지만, 회사 분위기가 올해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회식문화가 없어지고, 칼퇴와 저녁이 보장되는 삶을 지내고 있네요~)

 

 

근래에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많아 팀장님께서 이날 저녁식사 자리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날 팀장님께서는 저희가 먹고 싶은 곳을 정하라고 하셨습니다~

방문해 본 적은 없지만, 고깃집인 '여기가 송돈가'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이름을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네요~ㅋㅋ (인천 송도에 위치하여 작명한 것 같네요~)

 

 

 

저희는 '송돈가 SET'중 '송SET'(생갈비살+뒷고기, 43,000원)과 육회를 주문하였습니다~~

 

다소 가격적인 부분은 비싼 감이 있습니다~ (뒷고기는 비싼 부위가 아니라고 알고 있어요)

 

 

기본 반찬은 아래처럼 제공됩니다~~

저는 요새 고기를 먹을 때 생와사비에 먹는게 맛있더라고요~

 

 

 

송돈가의 장점은 점원분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특히 회식자리나, 저처럼 막내급 직원들에게는 최고입니다!!ㅎㅎ)

 

 

제가 사진 좀 찍겠다고 양해를 팀장님과 동기형에게 구했더니,

고기를 불판 중앙으로 옮겨줬습니다~ ㅎㅎ

 

 

 

1차에서 배부르게 먹으며, 이런저런 하소연을 한뒤 저희는 2차로 이동하였습니다!

 

2차는 '역전 할머니입니다!

요새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프렌차이즈 맥주집이죠~

안주 가격도 착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좋은 프렌차이즈 맥주집입니다~

 

최근에 제 친구가 평택에서 '역전할머니 맥주' 를 오픈했는데요~

방문하게 된 다면 그때 좀 더 자세하게 적겠습니다!

 

 

동기형이 이 곳에 오면 무조건 치즈 라볶이와 옛날 통닭이 진리라고 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이날 술을 정말 많이 마셨습니다~

최근 받았던 업무 스트레스와 회사 내에서 불합리했던 부분을 하소연했더니, 과음을 했네요 ㅜㅜ

다음날 숙취로 힘들었던 기억이 남습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담이 좀 많았네요~

 

'송돈가''역전할머니맥주'의 지도 남겨드릴 테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