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글 목록

2020/12 28

광명 소하_연안식당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୧( “̮ )୨ 오늘 포스팅은 코로나로 외식을 못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출했다가 식당에 사람이 없어서 후딱 들어가서 먹고 나온 곳인데요 연안 식당 광명소하점 위치 > 광명시 금하로 522 1층 (소하동) 영업시간 > 매일 AM 11:00- PM 10:00 (주문 마감 PM 9:30) 연안 식당은 예전에 몇 번 갔었는데요 연안 식당 하면 떠오르는 꼬막 비빔밥! 다들 아시죠? 처음에 연안 식당의 꼬막 비빔밥을 먹어보고 감탄을 했던.. 그런 곳이었습니다 ㅋ.ㅋ 내부는 굉장히 깔끔합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것과 같이.. 손님이 한 명도 없어서 조금은 안심하고? 들어가서 먹고 갔던 기억이 납니다. 빨리 코로나가 조용해져야 자영업자 사장님들도 힘나실 텐데... 어려운 시기 다들 잘 극복해나가..

음식/맛집 2020.12.31

먹거리_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지난 연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을 방문했었는데요! 부모님 심부름으로 동생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회를 사오라는 심부름이었어요! 토요일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음식점을 가지 못하니, 다들 집에서 먹기위해 대형마트를 방문하는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 휴무는 21년 1월 10일(일)이에요!! 종종 대형마트를 가려고 방문했는데, 문이 닫혀있는 경험을 한번 쯤 해보셨을 것 같아요! 그때마다 당혹스럽죠~~ ㅜㅜ 미리 알고 방문하시길!! 그리고 코로나 거리두기 2.5단계로 영업시간은 10:00~ 21:00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에는 푸드코트가 있어요!! 코스트코처럼 큰 피자와 베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답니..

음식/먹거리 2020.12.30

에그드랍(Egg Drop)_서울대 입구점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ө•)ෆ⃛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 전 서울대 입구역 쪽에 볼 일을 보다가 점심시간 때랑 시간이 겹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 들어간 곳인데요! 에그드랍 (EGG DROP) 서울대입구점 위치 > 관악구 관악로 168 (봉천동),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 근처 영업시간 > 평일 8:00-21:30 / 주말, 공휴일 9:00-21:30 점심은 간단하게 에그드랍에서 먹자! 하여 들어갔는데요 사실 에그드랍은 처음 방문입니다 ;; 서울대입구역점은 지하철 2호선 하고 굉장히 가까워서 일단 접근성이 좋네요! 들어가는 문 앞에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뭐가 맛있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미스터 에그와 갈릭 베이컨 치즈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습니다. 원래 포장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매장에 사람이 아무도 ..

음식/맛집 2020.12.29

크리스마스_홈파티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엔 스키장을 가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밖에서 데이트를 했었는데요~ 저희 커플은 올해 크리스마스는 둘이서 홈파티를 했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쿠팡에서 미리 스테이크를 주문하였어요!! 사진에는 없는 부채살 2팩과 살치살 2팩을 주문하였답니다! (고기는 인터넷에서 처음 주문해보는 것이라서, 걱정이 좀 되긴했어요 ㅎㅎ) 부채살 : 9,400원/1팩 살치살 : 12,900원/1팩 (미국산 프라임급 소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하였답니다~) 보라가 스테이크 시즈닝을 하였어요! (부채살 2팩과 살치살 1팩) 올리브유와 페퍼솔트로 시즈닝을 하였답니다~ 시즈닝 후 30분 이상 냉장고에 방치했습니다. 두꺼운 스테이크를 구워보는게 처음..

소고기 미역국 끓이기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ლ(╹◡╹ლ) 오늘 포스팅은 소고기 미역국 끓이기입니다 얼마 전에 아빠 생신🎂을 맞이하여 외식을 못하는 바람에 외식을 대신해 맛있는 미역국을 끓여보자! 하여 소고기 미역국을 끓였는데요 사실 요. 알. 못이라 인터넷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제 곧 결혼하는데 요리는 1도 모르는 ㅜ.ㅜ 이제부터 요리를 해볼까 하는 요린이 입니다 ୧( “̮ )୨ 조금은 부족해도 한 번 포스팅 올려볼게요! 나중에 보면 추억이 되겠죠 헤헷 😅 소고기 미역국 끓이기 재료: 소고기(국거리용), 마른미역 미역국엔 역시 소고기! 하고 산 국거리용 소고기입니다 1. 미역을 불려줍니다 요. 알. 못은 미역을 한 줌 잡아 일단 때려 넣고 물에 불렸습니다. (미역이 너무 많이 불어나..조금 버렸습니다....ㅠㅠ) 15-..

맛집_인천 송도동_윤이불닭발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윤이불닭발' 입니다!! 처음으로 배달로 불닭발을 주문해봤는데요!! 저희 커플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불닭발과 함께 했답니다! ㅋㅋㅋㅋ 친구들에게 불닭발 먹는다고 자랑했더니, 은근 크리스마스 이브인데도 불닭발을 먹는 친구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여, 지역 평점(평점이 4.9점)이 높은 '윤이불닭발'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인기가 좋은 집이었는지, 1시간이나 배달이 걸리더라고요!! 저는 무뼈닭발세트(23,000원)를 시켰는데요! 메뉴 구성은! 무뼈닭발 + 계란찜 + 날치알주먹밥 + 쥬시쿨2개 + 스프 + 깻잎 + 미니김2봉 +단무지+마요네즈2 + 매운소스 + 두부과자 + 스위트콘 입니다!! (실제로 쥬시쿨은 4개나 주셨어요 !ㅎㅎㅎ) ..

음식/맛집 2020.12.26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카카오톡 기프티콘)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୧( “̮ )୨✧ 오늘은 카카오 기프티콘으로 받은 교촌치킨 리뷰입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23,000원 제일 가까운 교촌치킨 송도캠퍼스타운점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전화 주문해서 기프티콘 사용한다고 하면 사장님께서 번호를 물어보십니다 그럼 기프티콘 번호만 불러드리면 끝. 기프티콘 주문 방법 매우 간단합니다 ㅋ.ㅋ 주문하고 30-40분 정도 지나고 배달이 옵니다! 배달비는 2,000원이었습니다! 코로나로 가질 못하니 이렇게 배달시켜 먹는 날이 잦아지네요 (•́ɞ•̀) 정직하지 않으면 담지 않겠습니다. 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그렇게 믿고 뜯어볼게용~ 🍗 허니 콤보는 다들 아시다시피~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별로 안 좋아하는 저로선 콤보(다리,날개) 조..

음식/먹거리 2020.12.25

아이폰 12 Mini_개봉기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제가 드디어 핸드폰을 아이폰 12 Mini로 바꿨습니다!!! 저는 아이폰 8을 3년정도 사용하였는데요~ 그동안 아이폰 8을 사용하면서, 사진을 찍을 때 빛 번짐이 많아서 불편했습니다~ 제가 이전에 올렸던 글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화질이 많이 안좋았어요 ㅜ,ㅜ (이번 포스팅도 아이폰8로 찍은 사진들 입니다.. ㅎㅎ) 어쨋든 드디어! 탈출했답니다!! 아이폰 12 Mini를 보니 두근 두근하네요!!ㅎㅎ 뚜껑을 오픈하니, 애플이 반겨주고 있네요!! ㅎㅎ 아이폰 12 Mini 는 아주 원가절감을 했다고, 출시 처음에 욕을 먹었죠!! 충전기 어뎁터도 없고, 이어폰도 미포함된 사양이라고요!! 그래도 저처럼 충성 고객들은 구매를 하나봅니다~ 이번에 폰을 바꿀때, 갤럭시 삼성페이가..

리뷰 2020.12.23

메가커피(Maga Coffee)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 ◡ ⚈ 오늘 포스팅은 메가 커피 음료 추천입니다! 메가커피 가서 커피 테이크 아웃해왔는데요 코로나로 마음 편히 앉아서 커피를 못 마시는 현실에 너무너무 안타깝습니다. 😭😭😭 그래서 집 앞에 잠깐 나가 커피를 포장해서 들아왔는데요. 메가 커피 (Maga Coffee) 위치 > 시흥시 해송 십리로 472-12 배곧 이지더원 1차 상가 영업시간 > 매일 8:00-22:00 (매월 2, 4번째 월요일 휴무) 일단 내부는 굉장히 작지만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세련됐습니다 먹고 가지 말라고 매장 안 테이블 앞에 화분으로 막아 놨네요 ㅋㅋ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허니브레드, 핫도그, 크로슈무슈, 마카롱, 조각 케이크 등 디저트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º﹃º 메가 쿠키 1,800원 주문대..

음식/먹거리 2020.12.22

맛집_평택 고덕_역전할머니맥주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소개 맛집은 제 친구가 운영하고 있는 맛집이에요!! 평택 고덕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역전할머니맥주입니다! (삼성전자가 고덕에 대규모 투자를 한다고하여 아주 핫한 도시 중 한 곳이죠~) 이미 역전 할머니 맥주는요, 프렌차이즈로도 유명하지요~ 제가 이전에도 인천 송도점으로 역전할머니맥주를 포스팅 했던 곳 입니다~ 친구는 지인과 동업으로 가게를 오픈한지 7개월 정도 지났는데요. 오픈 초반에는 장사가 잘되어 좋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코로나가 악화가 되어 현재는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ㅜ.ㅜ 제가 크게 도움을 주기는 어려워, 오랜만에 방문하여 조금이나마 매출을 올려주고 왔어요! 요즘 코로나 2.5단계에서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연중무휴! 오후 5시~9시까지..

음식/맛집 202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