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글 목록

2021/02 14

2021 스타벅스 봄 MD & 신메뉴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 오늘 포스팅은 스타벅스 신메뉴와 MD 소개입니닷!! 아침 커피 수혈을 위해 스타벅스를 다녀왔습니다. 2021 스타벅스 봄 MD가 나온 지 일주일 지나 서라 그런지 많이 빠지고 없었습니다 핫...MD 보는 맛에 스벅 가는 건데... 아쉽 😭 아이스 슈크림 라떼 6,100원 Iced Choux Cream Latte 봄을 알리는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음료 슈크림 라떼입니닷! 예전에 마시고 좋아했는데 시즌 메뉴라 없어진 게 아쉬웠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봄 신메뉴에 따악 있어서 너무 기쁘네욧 ♥ω♥ 돌아온 슈크림라떼입니다 위에 올라오는 휘핑이 슈크림인데 달달의 최고치죠 👍 휘핑크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슈크림 휘핑크림은 달달하고 너무 좋아해서 음료 먹기 전에 빨대로 슈크림만 떠먹게됩니당..

음식/먹거리 2021.02.26

리뷰_필립스 전기면도기 시리즈 9000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지난 생일 선물로 받은 필립스 전기 면도기 시리즈 9000에 대해 리뷰합니다! 이번 생일에 보라에게 생일 선물을 면도기로 받았는데요~! 예상하지도 못한 선물을 받아 기분도 좋고, 실용성이 좋은 선물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T.M.I (Too Much Information)로... ㅎㅎ 이제는 얼마 남지 않은 저희 결혼식을 위해 저는 턱수염 제모를 받고 있는 중이거든요~ ㅎㅎ 그동안 건식 면도기를 사용하며 턱 부분의 피부가 이미 많이 상처난 상황이었는데, 그때부터 보라가 전기 면도기를 사줘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보라의 세심함에 더욱 감동 받았습니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서~ 짜잔! 필립스 전기면도기 시리즈 9000 입니다~ 필립스는 시..

리뷰 2021.02.24

평택 브라이덜 샤워_지인공간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티룸 리뷰입니닷! ( ˘Θ˘) 얼마 전에 결혼한 친구의 브라이덜 파티를 위해 파티룸 대관을 했었는데요 이제야 리뷰를 올리네요! 평택 지인공간 위치 > 평택시 통복 시장로 13번 길 5-1 지인 영업시간 > 평일 10:00-18:00 심야 대관, 주말 대관 가능 전화번호 > 031-656-3040 지인 공간은 평택 통복시장 청년 숲에 위치해 있습니다. 길 찾기 어려워서 여기저기 눈을 돌려보며 걸어가다가 👁_👁 오른쪽 골목에서 딱 보인 지인 공간 간판입니다 (잘 보셔야 해요 안그럼 지나치기 쉬워요!) 작년이다 보니 사진에 크리스마스트리가 ㅋ.ㅋ 연초에 연말 느낌 뿜뿜이네용 문 앞에는 이렇게 센스 있게 안내를 적어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미리 오셔서 기다리고 계셨어요! 공간 ..

리뷰 2021.02.23

시흥시 배곧_누나홀닭_맛집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시흥시 배곧에 위치한 '누나홀닭'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프렌차이즈로도 유명한데요~ 친구네 집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가보게 되었는데, 벌써 4번 정도 가본 것 같습니다! 저는 누나홀닭을 방문하게 되면 바베큐 쌈닭을 시켜 먹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4번을 방문했는데 4번 전부 바베큐 쌈닭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바베큐 쌈닭(20,900원)을 주문합니다~ 짠~ 오늘도 맛있는 바베큐 쌈닭이 나왔습니다~ ㅎㅎ 바베큐를 쌈으로 먹을 수 있게 각종 소스가 나왔구요~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소스를 여러개 찍어먹으면 맛도 다양하게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이것만 먹기 아쉬워서 코코넛 쉬림프&새우..

음식/맛집 2021.02.22

천안 카페_교토리: 교토의 작은 마을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ω♥ ) ~♪ 오늘 포스팅은 예~~전에 갔던 카페 소개입니둥 교토리 위치 > 천안시 동남구 북면 위례성로 782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천안에 있는 "교토리"라는 카페입니다 천안 사람이라면 거의 가봤다던 그 카페! 저도 다녀왔었는데요~ ´ε` 카페가 일본 스타일의 카페입니다 외부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용...? 해외를 못 가는데 느낌상 일본 다녀온 느낌쓰 ㅋ.ㅋ 유명한 카페여서 항상 사람이 많다고 합니당! 하지만 제가 간 날은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카페 위치가.... 너~~~~무 시골 안 쪽이라 차 없이는 못 가는 곳입니다 ㅜㅜ 주차장은 카페 옆에도 있지만 주차 공간이 적고 맞은편에 주차공간이 넓게 있습니다! 🚗 안으로 들어가 볼게용~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빵..

음식/먹거리 2021.02.19

인천 송도동_청기와 감자탕_맛집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맛집은 청기와 감자탕 입니다! 감자탕 체인점으로 너무 유명한 곳이죠~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체인점도 지점마다 맛이 약간 다른 것 같아요~ 인천 연수구 롯데캐슬 캠퍼스타운에 위치한 청기와 감자탕은 다른 체인점 대비 너무 맛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코로나 창궐 이전에 회사 회식으로 이곳을 많이 방문하였는데요~ 직장인들의 가벼운 지갑에 감자탕은 최고입니다~ㅎㅎ 이 지점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요~(요즘 시기엔 별 의미 없지만요 ㅜㅜ) 이곳 주변에 연세대학교 캠퍼스가 있어 가게에는 학생들도 많이 앉아서 먹고 있답니다~ 차림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 회식을 오면 여러가지 메뉴를 시켰는데요 통마늘뼈찜, 청기와 감자탕, 모듬순대볶음, 새우튀김 등 많이 먹어봤..

음식/맛집 2021.02.17

강남_분짜라붐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٩(◕ᗜ◕)و 오늘은 퇴근하고 친구들과 쌀국수를 먹으러 갔는데용 베트남 음식점 맛집입니다! 분짜 라붐 학동역점 위치 > 강남구 학동로 224 1층 영업시간 > 11:00 - 24:00 전화번호 > 02-540-0032 학동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분짜 라붐입니다! 출구 바로 앞이기도 하고 간판이 노란색이라 찾기 굉장히 쉬워요~ 친구가 오랜만에 쌀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쌀국수 좋아하는 1인은 맛집이라 하길래 졸졸 따라갔습니다 ㅎ.ㅎ 매장 안은 넓고 굉장히 깔끔합니다 👍 시간이 거의 마감시간 때여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지만 맛집 인증하듯 사람들이 꽤 앉아 있었습니다. (*°▽°*) 친구들과 전 세트메뉴 첫 번째 AlI OF BUN CHA RA BOOM 3인 세트로 주문했습니당..

음식/먹거리 2021.02.16

요리배우기_비비고 두부 김치찌개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지난 명절 휴일동안 푹 쉬고 돌아왔습니다!! 다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밀키트를 이용한 요리를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요리를 잘 못하니, 차근차근 렙업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ㅎㅎㅎ) 집앞 슈퍼마켓에서 비비고 두부김치찌개와 찌개용 돼지고기, 계란을 사왔습니다~ (요새 계란 가격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뉴스로만 알았지 직접 사보니 비쌌습니다 ㅜ) 비비고의 두부김치찌개는 1~2인분으로 양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김치소스와, 육수와건더기로 내용물은 구성이 되어있어요! 맛을 가미하기 위해 냉장고에 있는 버섯과 파채를 추가해서 넣었답니다! 잘 모르니깐 어디서 본 것 같은 느낌으로 다 때려 넣었어요! ㅎㅎ 사진에는 고기를 넣은것이 안..

평택,안성 카페_Despacto (데스파시토)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ᴗ•́*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평택, 안성 카페 리뷰입니당~ Despacito (데스파시토) 위치 > 안성시 원곡면 청원로 1865 1층 영업시간 > 월-목 10:00-22:00 금-토 10:00-23:00 전화번호 > 031-657-1863 경기도 안성 원곡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평택에서 친한 친구가 결혼식을 올리고 바로 옆에 카페가 있어서 들렸는데요 그때는 카페에서 테이크 아웃밖에 안돼서 매장 내에서 마시고 가진 않았습니다.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무광 블랙과 많은 책과 잡지들 그리고 식물들로 굉장히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 원두는 두 가지가 있었고요 저는 B원두의 고소하고 구수한 신맛이 약한 걸로 골랐습니다. 아메리카노 5,000원 매장 구석구석 구경하는데..

음식/먹거리 2021.02.10

인천 송도동_송도락(레드락)_맛집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치킨 맛집인 송도락(레드락)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제가 회사에 처음 입사 했었을 때 ~ 직장 선배들 소개로 처음 방문했었던 치킨 맛집입니다! 치킨이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하며 처음 방문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주변 지인들 데려갈 때마다 다들 칭찬하는 곳입니다!) 송도락(레드락) 치킨은 순살 메뉴만 있는데요~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서 더욱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닭다리살로 만들었다는 내용은 지인 피셜입니다. ㅎㅎㅎ) 예전에 상호명이 레드락이었는데, 지금은 송도락으로 변경되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송도락(레드락)의 운영 시간은 4:00 PM ~ 01:00 AM 입니다~ (일요일은 열지 않습니다!!) 저희는 순살 8조각 (3..

음식/맛집 2021.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