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글 목록

2021/05 3

안산 신길동 맛집_풍광쟈창차이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안산 신길동에 위치한 '풍광쟈창차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결혼식 때 와준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저녁을 먹었는데요. 처음 가본 맛집이지만, 굉장이 맛있게 먹어 소개하려고요~! '쟈창차이'라는 말이 중국어로 가정식 요리라고 하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ㅎㅎ '풍광 쟈창차이'의 주문 시스템은 태블릿 PC로 주문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은 많이 해봤는데, 좌석에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려다보니, 한참 궁금해서 이것저것 눌러봤던 기억이 있네요 ~ ㅎㅎ 마라면과 깐풍기를 먼저 시켰었는데요~ 마라면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날 비가 와서 그런지, 더욱 좋았어요~!! 제가 마라로 된 음식을 많이 안먹어봐서 그런지 몰라도, 특색있..

음식/맛집 2021.05.28

W_잇츠 카드 청첩장 후기_뽀

안녕하세요! 유부녀가 돼서 돌아온 뽀라입니당 ٩꒰。•◡•。꒱۶ 그동안 결혼 준비하느냐, 신혼여행 다녀오느냐 블로그를 뒤로 미뤄뒀었는데 이제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 오늘 포스팅은 청첩장 후기입니닷! 무료 샘플을 신청해서 고르고 골라봤는데요 제가 무료 샘플 신청한 곳은 보자기카드, 바른손카드, 디얼 디어 카드, 잇츠카드, 봄카드, 프리미어 페이퍼 카드 이렇게 6곳의 무료 샘플을 받아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골라봤는데요 (♥ω♥ ) ~♪ 그래서 그런지 한 곳에 모아두니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일단 한 곳 한 곳 보내주신 샘플을 하나하나 다 확인하고 그중에 괜찮은 건 빼놓고 그렇게 모아놓고 또 그중에 마음에 드는 걸 골라보고 청첩장 토너먼트를 해봤습니다 ㅋ.ㅋ 그렇게 해..

KyoBo_wedding 2021.05.26

맛집_경기도 광명시_산촌 쭈꾸미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지난 4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ㅎㅎ 결혼 전에는 결혼 준비에 열중하느라, 블로그에 소홀해졌었습니다~ㅎㅎ 결혼식 이후에는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다보니, 휴식기가 길어졌었네요! ㅎㅎㅎ 어쨋든 오랜만에 올리는 맛집 포스팅 입니다~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산촌 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가게 위치는 약간 숲속?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곳의 메뉴는 단촐합니다~ 쭈꾸미 세트로 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쭈꾸미 세트를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맵기는 보통맛과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제가 좀 맵찔이라 보통맛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세트로 주문을 하게 되면 샐러드와 메밀전이 같이 먼저 서빙되어 나옵니다~ 쭈..

음식/맛집 2021.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