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맛집 _ 백합칼국수 _ 뽀

음식/맛집

송도 맛집 _ 백합칼국수 _ 뽀

교보스토리 2023. 3. 31. 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있는 맛집리뷰입니다~~~
가끔 생각나면 들리는 맛집!


백합칼국수

위치 > 인천 연수구 아암대로 811 (동춘동)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1:30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대로변에 있는 백합칼국수집입니다 !
일단 주차장 넓어서 주차 걱정 안해도 될 것같아요~
송도 1호점!
2호점은 없어진 것 같아요 ㅜㅜ
저는 2호점을 더 자주 갔었는데 아쉽네요





👆 전메뉴 포장가능하고 브레이크 타임 시간 참고해주세욧 👆


싱싱해 보이는 산낙지들



안으로 들어가자 보이는 산낙지들~~
화장실은 반층 올가면 됩니당 👆




12시쯤 방문하였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꽉 찼습니다
일단 내부는 깔끔쓰하고 넓습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밑반찬은 김치 !
칼국수엔 김치가 최고쥬~~

저희는 백합칼국수 2인 주문 하였습니다.
(백합칼국수 1인 11,000원 )




그리고 나온 백합탕입니다~~~
소리질러~~🥳🥳

팔팔 끓여주니 백합들이 활짝 활짝 열리는게 크~~ 👍
활짝 열린 백합들은 바로바로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줍니다~

백합 추가 할 걸 그랬나 너무 맛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그리고 나서 칼국수와 호박을 넣어줄게요~
크~~👍👍
팔팔 끓이는데 침이 꼴딱 넘어가네요

정말 국물이.. 카... 미쳐쑵니다 너무 시원해요 ~~
싹싹 다 먹고나서 계란죽!!!!
국룰이쥬~ 🤣

계란죽



계란죽 3,000원 볶아줍니닷~
직원분이 오셔서 볶아주시는데 참기름 냄새에 크~
약간 기다렸다가 살짝 쫄면 그때 먹어줍니다 ⭐️⭐️⭐️

너무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어버렸다능..

송도 맛집 추천 !!!!!
인정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