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Bo_wedding' 카테고리의 글 목록

KyoBo_wedding 10

W_잇츠 카드 청첩장 후기_뽀

안녕하세요! 유부녀가 돼서 돌아온 뽀라입니당 ٩꒰。•◡•。꒱۶ 그동안 결혼 준비하느냐, 신혼여행 다녀오느냐 블로그를 뒤로 미뤄뒀었는데 이제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 오늘 포스팅은 청첩장 후기입니닷! 무료 샘플을 신청해서 고르고 골라봤는데요 제가 무료 샘플 신청한 곳은 보자기카드, 바른손카드, 디얼 디어 카드, 잇츠카드, 봄카드, 프리미어 페이퍼 카드 이렇게 6곳의 무료 샘플을 받아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골라봤는데요 (♥ω♥ ) ~♪ 그래서 그런지 한 곳에 모아두니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일단 한 곳 한 곳 보내주신 샘플을 하나하나 다 확인하고 그중에 괜찮은 건 빼놓고 그렇게 모아놓고 또 그중에 마음에 드는 걸 골라보고 청첩장 토너먼트를 해봤습니다 ㅋ.ㅋ 그렇게 해..

KyoBo_wedding 2021.05.26 (22)

W_오덴세 그릇_아뜰리에 노드 6인조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๑ᴖ◡ᴖ๑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쓰는 결혼 준비네요~ 그릇이라곤 아무것도 모르는 저는 어떤 그릇을 사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결혼한 친구가 신혼 그릇으로 오덴세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오덴세를 찾아보니 가까운 곳에 있길래 간!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이었습니다. 오덴세는 2층 생활 리빙관에 위치해 있어요 전화번호 : 031.8072.3535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오덴세 그릇을 찾아보다가 오덴세 시손느 그릇세트가 너무 이뻐서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 저희가 아웃렛에 갔을 때는 아직 시손느는 들어오지 않았다고 해요~하지만 지금은 들어왔을 것 같아요 (그때 당시 한 두 달 뒤에나 들어온다고 했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돌아가려 했지만 딱 저의 마음에 쏙 들어온!노드 6인조입니다! (˃̶..

KyoBo_wedding 2021.04.05 (46)

W_모네뜨아르_촬영드레스 셀렉&꿀팁_뽀

안녕하세용 ·̑◡·̑ 뽀라입니당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셀렉하는 날입니다!!! 스.드.메 중에 스! 스튜디오 촬영이 곧이어서 촬영 때 입을 드레스를 고르는 촬영용 드레스 셀렉하는 날입니당 ! 77ㅑ 너무 설레어서 잠을 설쳤어요 ㅠㅠ..라고 하고 싶지만.. 현실은 늦잠을 자버렸다능.. 알람이 안 울렸다능...(˃̵͈᷄⌓˂̵͈᷅) 화장을 안 하면 드레스에 얼굴이 많이 묻힌다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화장을 했습니다! ✔️팁: 메이크업은 꼭 하고 가는 게 좋아요! 드레스는 눈에 띄는데 생얼이면 얼굴이 많이 죽어서 드레스가 안 어울려 보입니다 빠르게 준비하고 드레스샵으로 가는데 저는 강남순환고속도로로 갔습니다!! 그런데..양재에서 엄~~~청 길이 막혀서 드레스 보기도 전에....도착하..

KyoBo_wedding 2020.11.09 (16)

W_디올 Clair D Lune 목걸이_뽀

안녕흐세용 뽀라입느당~ •̀ᴗ•̀ 오늘 포스팅은 디올 목걸이입니당 ! 지난번 디올 바비백 소개로 내용이 길어지는 바람에 목걸이 후기를 따로 쓰게 되어쑵니다 🙏🏻 어쩔수 없었어용 ..ㅠ.ㅠ 바비백 소개해드릴 내용이 넘 많아소..헤헷 오늘 제가 소개할 목걸이는 뚜둥 디올 클리어 디 룬 목걸이 입니당~~ 👏👏 골드 피니시 메탈 & 화이트 레진 진주 & 크리스탈이 장식되어 있는 가운데에 디올의 시그니쳐 CD가 포인트로 이루어진 목걸이 입니당 ღ'ᴗ'ღ 쇼핑백과 파우치가.. 벌써부터 이쁨이 뿜뿜입니둥 🤦🏻‍♀️ 지난번 디올에 가방 구경하러 갔다가 너무 이쁘다고 오빠한테 사고싶다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 아니..글쎄..그걸 기억했다가 😍 생각지도 못했는데 짜잔 하고 선물을... 넘 감동쓰 (ToT)/ 쿠라이쿠라이 cr..

KyoBo_wedding 2020.11.05 (9)

W_디올 바비백(Dior Bobby Bag) 언박싱_뽀

안녕하세용 뽀라입니둥~(❛◡❛) 오늘 포스팅은! 제가 얼마 전에 프로포즈를 받았는데용 Ꮚ˘̴͈́ꈊ˘̴͈̀Ꮚ 그때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디올! D.i.o.r~ 바로 바비백과 디올 목걸이 입니등~ 예~ 👏👏 너무 싄난다능~ 어서와 디오르 봐뷔 bobby ~🐶 가격은 예전에 비해 많이..올랐..또르르😥 쇼핑백에 달려있는 저 별.. 너무 이쁘자냐 (˃̶᷄‧̫ ˂̶᷅๑ ) 벌써부터 이쁘면 오또케!!!! 포장도 넘 이뿌 ㅠ^ㅠ 디올 바비백은 이미 핫한 백으로 유명하쥬~ 조심스럽게 꺼내 볼게용! 짜잔~ 바비백 블랙 미듐 사이즈입니당~~(੭ ˃̶͈̀ ω ˂̶͈́)੭ 가방 중간에 박힌 CD 이니셜이 금장으로 되어 있어서 세련미 뿜뿜! 고급미 뿜뿜! 입니둥 그리고 바디쉐입! 둥근 부드러운 곡선이 너무너무 이쁘지 않습니꽈? ..

KyoBo_wedding 2020.11.03 (14)

W_집에서 받은 프로포즈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제가 프로포즈를 받은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지난 9월에 먼저 예비신부인 보라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는데요!!!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저도 멋진 프로포즈를 하고 나서 올리고 싶었어요!) 저는 예비신부 보라에게 서프라이즈 프로포즈를 받았답니다! 이날은 그냥 저희가 데이트하기로 한 날이었는데요! 보라는 저에게 친구를 만난다는 선의의 거짓말을 하여 제가 깜빡 속았답니다... (나란... 눈치 없는 녀석 ㅎㅎ 전혀 예상을 못했네요 ㅜㅜ) 저는 약속 시간에 맞춰 쉬고 있다가 갑자기 보라가 송도 집에서 보자고 하여 후다닥 갔답니다~! 그런데 ~~ 뜨든!!! 집 현관에서 노랫소리가 들리고, 촛불 불빛들이 보입니다!! 저는 '어? 뭐..

KyoBo_wedding 2020.10.30 (5)

W_제주웨딩스냅&꿀팁_2편_뽀

안녕하세용 ๑•̀ᴗ- 뽀라입니다! 저번 제주웨딩스냅 1편에 이어서 오늘 2편 포스팅을 올려보려합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서 스포 했듯이 셀프웨딩촬영입니다! 저희끼리 삼각대 들고 다니면서 사진 포인트들 찾아서 촬영했는데요 (੭•̀ᴗ•̀)੭드레스는 셀프웨딩드레스로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당! 유명한 사진스팟들은 후기를 찾아보니 줄이 있더라구요.. 앞에 사람이 사진을 다 찍으면 그다음 사람이 찍고 나오고.. 근데 저희는 웨딩촬영이어서 드레스 입고 있는데..앞에서 사진 찍는 거 보고 있으면 부끄러울 것 같고 잘 안 나왔으면 다시 찍어야 하는데 앞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다시 찍기도 민망할 것 같고..그래서 저희가 생각해낸 건..새벽 일찍 일어나서 화장하고 해 뜨는 순간 나가서 사진 찍자! 였습니다! ( •̀∀•́ )..

KyoBo_wedding 2020.10.19 (4)

W_제주웨딩스냅&꿀팁_1편_뽀

안녕하세용ღ'ᴗ'ღ 뽀라입니당여름에 제주도로 웨딩 스냅 찍으러 갔었는데요 (๑•̀ᴗ-)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려봅니당 저희는 8월 초에 제주도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이 되었지만!최대한 조심히 다녀왔습니다 🙏🏻 저희의 목표는 제주도 웨딩촬영입니다 (•ө•)ෆ가기 전 제주 스냅을 엄~청 알아봤는데요너무 비싸더라구요 😥8월은 더워서 그런지 비성수기로 그나마 가격이 조금 저렴했어요! 아쉬운 건 가기 전에 장마가 이렇게 길어질 줄 몰랐다는거...올해 여름 장마가 너무 길었잖아요 ಥ_ಥ가기 전에 많이 우울했습니다.. 제주도는 3박 4일 계획을 짰으며월요일에 갔다가 목요일에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저희는 3시간 촬영으로 알아봤구요아쉬움 없이 하길 원해서 촬영에 메이크업, 드레스 포함인 패키지로 알아..

KyoBo_wedding 2020.10.14 (8)

w_예복_맞춤정장_반니비스포크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ᴗ˂̵͈̑첫 포스팅에 두근두근합니당 ^ㅠ^ 앞으로 글 많이 많이 올릴 예정이니깐요~ 자주 한 번씩 들려주세여 ᕦ(ò_óˇ)ᕤ (그리고 좋아요 댓글까지 남겨주신다면 당신은 날개 없는 천사입니댜..🙏🏻) 오늘 첫 포스팅은 오빠의 예복입니다! 오빠는 맞춤으로 진행하고 싶어해서나인(9)동수오빠 소개로 간 반니 비스포크명동점입니다. ​1차 가봉 때는 일하느냐 못 가봤지만사진으로 봤을 때 (1차 가봉) 교민짱 멋짐 뿜뿜 ✧•̀.̫•́✧​ 1차 가봉때(2룬님 감사룽~) 1차 가봉이지만 옷이 너무 잘 나올 것 같다며 기대된다고 가봉인데도 너무 이쁘다고 오빠의 칭찬과 기대감이 굉장했숩니다! 보진 못했지만 저 또한 기대가...(•̀ᴗ•̀)​​웨딩패키지 10만원, 신발 대여 5만원대여복 1벌 ..

KyoBo_wedding 2020.10.05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