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신메뉴 음료_뽀

리뷰

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신메뉴 음료_뽀

교보스토리 2020. 12. 2. 2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ᴗ˳ᴗ

오늘 포스팅은 지난번 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에 이어 

이번에 크리스마스 MD 2차가 출시되었다고 하여 !

출근해서 일하기 전 커피 수혈도 할 겸

스타벅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당 👏

 

 

 

코로나 때문인지 스타벅스 안은 조용했습니다

저 역시 사이렌 오더 해서 픽업하고 후다닥 사진 찍고 나왔습니다

이 놈의 코로나 빨리 물러나라 🙏

 

 

 

크리스마스 베이비 산타 데미 머그 89ml 19,000원

머크컵 위에 인형이 들어가 있는 거 보이나요?

빨간 모자 쓰고 있는 베이비 산타 인형.. 너무 귀엽네용

데미 머그라서 머그잔은 작습니다!

인형이 귀여워서 사고 싶어 지네요 ㅋ.ㅋ

 

크리스마스 산타 백 머그 355ml 22,000원

산타의 보따리를 표현한 세라믹 머그컵입니다.

사진으론 잘 안 보이지만 ㅜㅜ 머그컵에 작은 산타가 매달려 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머그 355ml 22,000원

크리스마스트리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세라믹 머그컵입니다. 🎄

머그가 트리 모양이라니 특이하면서 귀엽네요 ㅋㅋ

 

 

 

울퉁불퉁 표면이 살아있는 콜드컵입니다

레드 블링 콜드컵,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 710ml 25,000원 

실제로 보면 흰색은 색이 오묘합니다! 

정말 오로라 같은..? ㅋㅋ

개인적으로 레드보단 오로라 콜드컵이 좀 더 이쁘다고 생각했습니다!

인기가 좋다고 인당 2개씩 구매가 제한되어 있다고 하네요

참고해주세요~  ͡   ͜   ͡

 

 

 

크리스마스 골드 도트 사이렌 머그 473ml 

제 취향 머그컵입니다...✨

위에 레드 블링, 오로라 블링 콜드컵보다는

저는 골드 도트 머그컵이 훨씬 이쁘네요 ㅋㅋ

 

 

 

코리아 홀리데이 DW 머그 355ml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세라믹 머그컵입니다

사진으론 안 나왔는데 컵을 살짝 돌리면 KOREA라고 적혀있습니다

 

골드 트리 콜드컵 473ml

크리스마스트리 아래에 즐거워 보이는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가 있네요

🐶 🐱 

 

 

SS 엘마 홀리데이 도그 앤 캣 텀블러 473ml

SS 미르 홀리데이 블랙캣 텀블러 473ml

빨간 배경에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 앉아있네요 🐶🐱

 

 

 

SS 헤리티지 레드 케틀 500ml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되어있는 헤리티지 레드 케틀입니다. 

일명 주전자.... 입니다 ㅋ.ㅋ

 

 

 

크리스마스 산타 여행 코스터 6,200원

나침판 위에 산타가 여행가방을 들고 있네요 

실리콘 소재의 코스터인데요

위에 산타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27,000원

베어리스타 곰돌이 두 마리는 자석으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

매일 날짜를 바꿔야 하는 귀찮음이...있습니다

 

 

 

홀리데이 와펜 스티커 세트 

5종의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네요

 

 

 

홀리데이 코리아 스노우 글로브 35,000원

볼 안에 호랑이와 쿠키맨?이 머그컵을 잡고 있네요 

흔들면 글리터가 움직이면서 너무 영롱쓰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음료도 마셔봤는데요 👇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냐 5,800원

코냑 향 시럽을 넣은 넌알코올 커피

일단..마셨을때 코냑 향이 바로 납니다 

흠...제 스타일은 아닌.. 걸로..🙅🏻‍♀️

 

 

 

아이스 시나몬 롤 돌체 라떼 6,100원

일단 마시자마자 시나몬의 맛이 바로 느껴집니다. 

일단.. 시나몬을 안 좋아하는 저는.. 

흠... 이번 음료도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

 

이번에 새로 나온 음료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