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닭꼬치_안산 중앙동_맛집_교

음식/맛집

수내닭꼬치_안산 중앙동_맛집_교

교보스토리 2021. 1. 5. 2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지난 주말 친구의 독립으로 이사를 도왔는데요~!

그때 친구 오피스텔 아래에 있는 수내 닭꼬치 안산고잔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수내 닭꼬치 안산고잔점은 이번에 신규 오픈한 음식점이더라고요~!

가게에 개업을 축하하는 화환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ㅎ

 

 

저는 동네에서도 친구와 수내닭꼬치를 평소에도 자주 방문해서 먹습니다~!!

그만큼 맛이 좋은 음식점입니다~!!

 

 

 

 

<수내닭꼬치 메뉴>

떡닭꼬치 2,500원 (소금/매콤/델리/불땡)

파닭꼬치 2,500원 (소금/매콤/델리/불땡)

모짜렐라치즈 닭꼬치 3,500원

삼겹살꼬치 3,500원 (소금/매콤/델리/불땡)

베이컨말이꼬치 2,500원

염통꼬치 5,000원

 

저는 수내닭꼬치에서 모짜렐라치즈 닭꼬치 빼고 다 먹어봤는데요!

전부 맛있었습니다~!

 

 

 

저희 오늘의 Pick은요!

파닭꼬치 델리 3개 / 소금 3개 / 매콤 2개 총 8개를 주문했습니다!!

 

 

 

파닭꼬치들이 아주 맛있게 구워졌네요~!ㅎㅎ

최근에 제가 닭꼬치 먹고 싶다고 친구에게 노래를 불렀거든요~ ㅎㅎ

 

 

 

 

시원한 맥주와 닭꼬치의 조합은 최고에요~!!!

닭꼬치의 불맛도 아주 좋습니다~!

 

독립하는 친구의 앞날을 축하해 주며, 맛있게 닭꼬치를 먹고 왔답니다~!

 

 



수내닭꼬치도 요즘에 많이 생기는 프렌차이즈 음식점인 것 같아요~

종종 보이는 음식점입니다!! 어느 동네에서 먹든 맛있어요!! 주변에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저는 2곳에서만 먹어봤지만 ㅎㅎ)

 

 

 

수내닭꼬치 고잔점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27 (031-410-02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