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송도동_윤이불닭발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송도동_윤이불닭발_교

교보스토리 2020. 12. 26. 14:0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윤이불닭발' 입니다!!

처음으로 배달로 불닭발을 주문해봤는데요!!

 

저희 커플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불닭발과 함께 했답니다! ㅋㅋㅋㅋ

친구들에게 불닭발 먹는다고 자랑했더니,

은근 크리스마스 이브인데도 불닭발을 먹는 친구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여, 지역 평점(평점이 4.9점)이 높은 '윤이불닭발'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인기가 좋은 집이었는지, 1시간이나 배달이 걸리더라고요!!

 

 

저는 무뼈닭발세트(23,000원)를 시켰는데요!

 

메뉴 구성은!

무뼈닭발 + 계란찜 + 날치알주먹밥 + 쥬시쿨2개 + 스프 + 깻잎 + 미니김2봉

+단무지+마요네즈2 + 매운소스 + 두부과자 + 스위트콘

입니다!! (실제로 쥬시쿨은 4개나 주셨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로또 1천원도 포함해서 서비스 주셨답니다!

로또 1등 기원!!!

 

 

 

메뉴가 많아서 포장을 제거하는데도 시간이 걸렸네요~ ㅜㅜ 땀 삐질삐질!

 

늦게 퇴근한 보라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 했답니다~~

(지난번에 친구에게 받은 할맥 소주잔으로 짠!)

 

 

그리고 '윤이불닭발' 맛은 살짝 매콤합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너무 매운 음식은 먹기가 힘들 거든요!

저처럼 맵찔이에게는 딱 맛있는 맵기였답니다!!

 

 

 

 

 

윤이불닭발은 다시 배달로 시켜먹고 싶은 맛집 입니다!!

주변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추천 드려요!

메뉴 구성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연말 모두 잘 보내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