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송도동_강우수산&수철이네 왕새우 튀김&멕시카나치킨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송도동_강우수산&수철이네 왕새우 튀김&멕시카나치킨_교

교보스토리 2020. 12. 19. 1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인천 송도동에 위치한 강우수산&수철이네 왕새우 튀김&멕시카나 치킨 입니다!

 

 

금요일인 어제 친구를 집으로 초대하여 포장하여 집에서 먹었습니다!

 

 

먼저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을 방문하여 포장 했는데요!

 

예전에 소래포구에서 왕새우 튀김을 먹었던 추억이 생각나서 방문 하였습니다!

 

 

 

1차로 튀겨진 새우튀김과 김말이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저는 오새우 세트(오징어+새우/ 10,000원)과 떡볶이 1인분(4,500원)을 주문하였어요!!

 

메뉴가 많아서 한참을 뭐먹을지 고민 했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김말이 1개 더 주셨어요! ㅋㅋ

 

 

그리고 친구가 흰살 생선을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집앞에 있는 횟집을 들렸답니다~

 

강우수산은 주말이면 항상 장사가 잘되는 곳이에요~ 코로나가 아니면 안에서 먹는 사람들이 많은 곳인데,

포장과 배달 주문이 많아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 했답니다~

(이전에는 1시간가량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못먹었어요 ㅜㅜ)

 

저희는 2명이기에 광어와 우럭 小짜리(23,000원)를 주문을 해서 집으로 향했답니다~!!

 

 

 

 

짜잔~ ㅎㅎ1차 안주상이 딱 셋팅이 되었네요! (광어+우럭회 / 오새우튀김 / 떡볶이)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파서 흡입을 했답니다~ 엄청 먹었어요~!

 

맛에 대한 평가를 하자면~

 

광어+우럭회는 싱싱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탱탱한 느낌~

오새우튀김 / 떡볶이는 역시 튀김엔 떡볶이 조합이라, 최곱니다~!!

 

 

 

그리고 2차전을 시작했는데요~

친구가 이전에 먹었던 멕시카나 치킨을 가자고 했어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놀러올 때마다 먹자고 노래를 부릅니다~

 

저희는 후라이드 치킨(12,000원 / 포장에만 해당가격, 쿠폰 미지급)을 주문했어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치킨이 아주 바삭해요~ 존맛입니다~!ㅎㅎ

 

그리고 덤으로 나뚜루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ㅋㅋ 비싸서 평소에는 못사먹는데 친구가 사줬답니다~

 

 

 

이상 흡입 후기 입니다! ㅎㅎ 너무 많이 먹었죠~~ 뱃살이 늘었네요 ㅜㅜ

그래도 이번 한 주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각 음식점들 위치 남겨드릴테니, 방문 추천드립니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송도점>

 

<강우수산>

<멕시카나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