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평택 고덕_역전할머니맥주_교

음식/맛집

맛집_평택 고덕_역전할머니맥주_교

교보스토리 2020. 12. 21. 21: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소개 맛집은 제 친구가 운영하고 있는 맛집이에요!!

평택 고덕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역전할머니맥주입니다!

(삼성전자가 고덕에 대규모 투자를 한다고하여 아주 핫한 도시 중 한 곳이죠~)

 

이미 역전 할머니 맥주는요, 프렌차이즈로도 유명하지요~

제가 이전에도 인천 송도점으로  역전할머니맥주를 포스팅 했던 곳 입니다~

 

친구는 지인과 동업으로 가게를 오픈한지 7개월 정도 지났는데요.

오픈 초반에는 장사가 잘되어 좋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코로나가 악화가 되어 현재는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ㅜ.ㅜ

 

제가 크게 도움을 주기는 어려워, 오랜만에 방문하여 조금이나마 매출을 올려주고 왔어요!

 

 

 

4

요즘 코로나 2.5단계에서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연중무휴! 오후 5시~9시까지!!

 

 

가게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지요~~

친구가 사장인지라, 아주 편하게 찍었어요!! ㅎㅎ

 

 

 

 

 

 

요즘엔 마스크 보관용 비닐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한개 받았어요~ ㅎㅎ

 

 

 

저는 친구 가게의 매출을 돕기 위해 포장으로 이것 저것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리스트는!

골빔면 / 모듬소세지 / 30cm 마약치즈돈까지 / 갈릭빠다포테이토 / 할맥맥주세트

를 주문했어요!!

 

 

역전 할머니맥주의 시그니처는 역시 얼음 맥주잔이죠~~

이렇게 많은 맥주잔들이 냉동고에 얼려있답니다~!(냉동고가 이것말고 2개나 더 있어요~)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땡겼지만, 운전하고 올라가야하기 때문에 참았답니다~ ㅎㅎ

 

아까 제가 주문한 골빔면은 포장하지 않고, 친구와 같이 저녁 식사로 먹었어요!

골빔변에 골뱅이가 많더라고요~ 친구라서 더 준 것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배불리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가게에 카스 500ml 잔들이 남는 게 많다고 해서 좀 받아왔네요!!! ㅎㅎ

득템했습니다~!~

 

 

 

 

친구가 포장해준 음식들 입니다~ 서비스로 파인애플 샤베트도 받았네요!!

(나중에 까먹고 못먹은 것은 안비밀~~ ㅎㅎㅎ)

 

평택과 거리가 멀어, 평소에 자주 못가기 때문에 주문 금액보다 더 많이 팔아줬어요~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ㅜ.ㅜ

 

 

 

친구가 준비해준 음식을 가지고, 부지런히 집에 도착하여 먹었답니다!

친구가 선물해준 맥주잔과 귀여운 소주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요즘 코로나 2.5단계로 자영업자분들이 너무 힘들 것 같다는 점을 실감하고 왔습니다.

친구 가게 오픈이 오후 5시인데요.

토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첫 손님이 6시 30분 이후에 방문 하시더라고요~

대략 2~3시간 동안 하루 매출을 벌어야하는데, 정말 생존 문제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결이 되어야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한 세상이 하루 빨리 찾아오길 바랍니다!

 

 

 

주변에 지내시는 분들이라면, 친구 맥주집 많이 팔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