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_필립스 전기면도기 시리즈 9000_교

리뷰

리뷰_필립스 전기면도기 시리즈 9000_교

교보스토리 2021. 2. 24. 2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지난 생일 선물로 받은 필립스 전기 면도기 시리즈 9000에 대해 리뷰합니다!

 

이번 생일에 보라에게 생일 선물을 면도기로 받았는데요~!

예상하지도 못한 선물을 받아 기분도 좋고, 실용성이 좋은 선물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T.M.I (Too Much Information)로... ㅎㅎ

이제는 얼마 남지 않은 저희 결혼식을 위해

저는 턱수염 제모를 받고 있는 중이거든요~ ㅎㅎ

그동안 건식 면도기를 사용하며 턱 부분의 피부가 이미 많이 상처난 상황이었는데,

그때부터 보라가 전기 면도기를 사줘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보라의 세심함에 더욱 감동 받았습니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서~

 

짜잔! 필립스 전기면도기 시리즈 9000 입니다~

 

필립스는 시리즈 1000 부터 9000 시리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있더라고요~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잠깐 찾아봤네요 ㅎㅎㅎ)

 

그리고 각 시리즈마다 구성품에 따라 세부 시리즈 넘버링이 있습니다~!

 

 

 

필립스 시리즈 9000의 구성은

면도기, 면도기 보관함, 면도 브러쉬,

그리고 구렛나루 날?과 충전기 본체(세정 기능 포함), 세정액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도기 전원을 켜보니 부웅~ 하는 소리와 함께 동작을 하네요 ㅎㅎ

전기 면도기를 처음 써보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르겠었어요! ㅎㅎ

 

 

 

 

전기 면도기의 면도 방법도 건식 면도와 다르기 때문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했답니다! ㅎㅎ

 

선물을 받고 바로 화장실로가서 면도를 해봤는데요~

세수를 안하고 바로 해서 그런지 따끔하더라고요! ㅜㅜ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는 친구들에게 사용법을 물어보고, 다음부터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식 면도에 비해 부드럽고, 금방 면도를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자극도 덜한 것 같고요~!

 

 

 

 

이상 필립스 시리즈 9000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P.S

면도기 선물을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좋은 전기 면도기 가격이 보통 고가이기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지거든요 ㅜㅜ

선물을 받게 되면 그래서 더욱 감동하고, 자주 쓰는 물건이기에 고마움이 더 커집니다!ㅎㅎ

저는 사용할 때마다 고마워서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