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동_이차돌_맛집_교

음식/맛집

시흥시 정왕동_이차돌_맛집_교

교보스토리 2021. 3. 3.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 주변 지인들을 만나기 바쁜 상황입니다. ㅜㅜ

 

 

제 근황은 그렇고요~!

제가 동네에서 청첩장 모임을 진행 했었던 '이차돌'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이차돌'을 방문 해봤는데요~

이미 주변에 많은 점포가 있는 것으로도 아는데요.

깔끔하고 좋은 이미지를 느끼게 되어 소개 드립니다~!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 우정세트(56,900원)을 주문하는게 무난해 보이더라고요~!

 

메뉴는 차돌박이 4인분, 차쫄면 2개, 와사비 크림관자, 이된장 1개, 구워먹는 치즈, 돌초밥 1개, 음료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산더미로 쌓여서 차돌박이가 나왔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밖에서 먹어보는 차돌박이가 기대가 되었는데요~

불판에 구워보겠습니다~!!

 

차돌박이의 장점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고기가 얇아 금방 먹을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역시~금방 금방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돌초밥은 구워진 차돌박이와 함께 먹으면 더욱 포만감을 업! 시켜줍니다! ㅎㅎ

사실 차돌박이가 고기가 얇아 금새 먹게 되니깐 좀 아쉽거든요~

주변에 같이 나오는 메뉴가 많은 것 또한 이차돌의 장점 같습니다!

 

관자와, 버터도 같이 불판에 구워먹었는데요~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기 바빴네요... ㅎㅎ

 

 

그리고 원래 쫄면이 2개가 나오는데, 친구가 맛김치말이 국수로 바꿔서 먹었네요~

(비용은 천원인가? 추가됬던것 같아요!)

 

그리고 차돌박이 된장찌개 입니다~

소주 안주로 딱이지요~ ㅎㅎ

 

그리고 저희는 다 먹고 조금은 아쉬워 육회를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육회의 맛은 그저그랬어요~ ㅎㅎ

그냥 차돌박이만 먹는 걸로~~

 

 

제가 첫 방문해본 '이차돌'은 음식점 분위기도 깔끔하고, 맛도 먹을만 해서 좋았습니다~

이 당시에만 해도 재 방문 의사가 있었는데요~

 

포스팅을 쓰기 전에 청첩장 모임으로 한 번 더 다녀왔었네요~ ㅎㅎ

 

어쨋든 주변에 '이차돌'음식점이 있으시다면,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차돌 시흥시화점>

경기 시흥시 옥구상가2길 9-1 101, 102, 104, 105호 (우)15040지번정왕동 1859-13

영업시간 매일 16:00 ~ 03:00

031-319-8923 대표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