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동_송도락(레드락)_맛집_교

음식/맛집

인천 송도동_송도락(레드락)_맛집_교

교보스토리 2021. 2. 9. 19: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치킨 맛집인 송도락(레드락)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제가 회사에 처음 입사 했었을 때 ~

직장 선배들 소개로 처음 방문했었던 치킨 맛집입니다!

 

치킨이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하며 처음 방문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주변 지인들 데려갈 때마다 다들 칭찬하는 곳입니다!)

 

송도락(레드락) 치킨은 순살 메뉴만 있는데요~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서 더욱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닭다리살로 만들었다는 내용은 지인 피셜입니다. ㅎㅎㅎ)

 

예전에 상호명이 레드락이었는데, 지금은 송도락으로 변경되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송도락(레드락)의 운영 시간은

4:00 PM ~ 01:00 AM 입니다~

(일요일은 열지 않습니다!!)

 

 

저희는 순살 8조각 (32,000원)을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포장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찍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매우 넓고요. 코로나가 생기기 전엔 회식을 자주했었던 기억이 스쳐지나가네요 ㅎㅎ

 

 

 

 

송도락(레드락)의 장점은 뷰가 너무 좋다라는 거에요!

건물 11층에 위치했고, 바로 아래는 호수를 낀 공원이 있기에 더욱 분위기도 좋습니다~

실제로 저녁시간에 가게를 방문하게되면, 조명도 차분하여 Bar 분위기도 느껴집니다~

 

 

야외 데크도 있어서 여름에는 밖에서 먹는 것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근데 여름은 항상 더워서 ㅎㅎ 실내에서만 먹었던 것 같아요~)

 

 

 

반대쪽 뷰는 예전에 찍었던 사진인데요, 오크우드 호텔이 보여요~

 

송도락은 치킨 맛도 정말 좋지만, 뷰맛도 좋아서 자주 찾게 됩니다! ㅎㅎ

 

 

 

주변을 구경하다보니, 치킨니 나왔는데요!

얼렁 집으로 복귀해서 먹을 생각에 마음이 급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송도락의 치킨은 어른 주먹 두개 합친 정도가 순살 치킨 1조각의 크기 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그렇습니다! ㅎㅎ

 

이날도 너무 맛있어서 치킨을 순삭했었습니다!

 

 

 

 

 

 

아래 주소 링크 남겨드리니, 방문 추천 드려요~! ㅎㅎ

 

 

송도락 | 카카오맵 (kakao.com)

 

송도락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24 송도타운 8층 801호 (송도동 8-1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