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시흥시 정왕동_고기가 맛있는집_교

음식/맛집

맛집_시흥시 정왕동_고기가 맛있는집_교

교보스토리 2021. 1. 20.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 외식을 했습니다!

 

친구 중에 평택에서 역전 할머니 맥주를 운영하는 친구가 오랜만에 올라왔는데,

아주 가게 운영이 어렵다고 힘들어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있는 고기 먹고 힘내라고 응원할 겸 저녁을 먹고 왔답니다~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고기가 맛있는 집'을 다녀왔는데요~

맛도 좋지만, 기본 반찬의 내실과 서비스가 아주 훌륭한 곳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저는 2번정도 다녀왔어요!)

 

 

 

처음에 방문했었을 때는 음식점 이름이 '고기가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 얼마나 맛있길래? 하며 갔었는데요~

그럴만한 곳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오겹살 2인분(13,000원)과 꽃목살 1인분(13,000원)으로 시작했답니다!

주문을 하니, 뜨끈한 숯불이 나오네요~!

숯불향이 고기의 풍미를 더욱 좋게 해주는 것 같아요!

 

두툼한 목살과 삽겹살이 불판위에 등장했어요!ㅎㅎ

 

 

앞서 언급 드린 기본 반찬 구성이 좋다고 소개해 드렸는데요!

공기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소고기 우거지해장국과 된장국이 기본으로 제공이 되요!!

맛도 좋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중에는 생굴과 쌈세트가 나옵니다!

친구 중에 굴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2번이나 리필을 해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나중엔 포장까지 필요하면 해주시겠다는 인심까지~ 사장님 인심이 좋습니다!

(굴을 먹을 때 싱싱하지 않는 것을 먹게되면 배탈이나기 쉬운데요~ 여태 먹고 고생한 적은 없습니다~ 안심하셔도 돼요!)

 

그리고 잊을만하면 등장하는 계란찜! 이것도 서비스에요! ㅎㅎ

서비스 반찬이 많지요~~ ㅎㅎ

 

 

아참! 기본 안주만 소개를 하다가 고기의 맛은 전달을 못드렸네요!ㅎㅎ

노릇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는 너무 맛있답니다!

저희는 고기가 맛있어서 꽃목살 2인분을 추가로 시켜 먹었고, 총 5인분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고기의 마지막은 냉면이지요~

저희는 그래서 비빔 냉면 1개(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맛도 양도 엄청납니다!

보통 냉면를 시키게 되면 냉면 사리가 1덩이만 나오는데, 이곳은 사리가 2덩이가 나와요! ㅎㅎ

 

 

 

 

평택에서 올라온 친구가 하소연도 들어주고, 맛있는 고기도 사줘서 힘이 생긴다고 좋아하더라고요!!ㅎㅎ

저와 다른 친구 또한 맛있게 저녁을 먹어서 좋았답니다~

 

 

고기가 맛있는 집

전화번호 : 031-492-9292

주소 : 시흥시 중심상가로 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