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구월동_금화왕돈가스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구월동_금화왕돈가스_교

교보스토리 2021. 2. 4. 1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금화 왕돈가스'을 다녀온 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회사 동기형의 신혼집에 선물을 가져다 줄겸 회사 형과 점심을 먹기 위해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옛날 돈가스 느낌이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다행히 형 집 근처에 옛날 돈가스 느낌 나는 곳이 었어서 무작정 방문했네요!!

 

 

 

 

'금화 왕돈가스'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빈자리에 앉기

2. 메뉴 선택하기

3. 테이블 번호 확인 후 카운터에서 주문하기

4. 셀프바 마음껏 이용하기 (수저/앞접시/스프/추가반찬)

 

주문은 선결제입니다! ㅎㅎㅎ

 

형이 선물 고맙다고 점심 사줬네요!! 굿굿!!

 

메뉴는 여러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옛날 돈가스&모닝빵 6,900원 짜리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옛날 돈가스라 기대가 만빵이었어요!!!

 

 

 

 

 

 

짜잔! 왕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옛날식이라 그런지 소스가 부먹입니다!! 좋아요 좋아~!!

 

 

 

그리고 함께 나온 모닝빵입니다~

 

 

 

금화 왕돈가스는 제가 먹고 싶었던 옛날 돈가스의 맛을 잘 표현한 것 같았어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그리고 양이 꽤나 많았어요~! 대왕 돈가스(9,900원)을 시키려다가 안시킨 것이 다행이었습니다!!

 

형은 모닝빵은 배부르다고 안먹었어요 !! ㅎㅎㅎ

 

금화왕돈까스 구월아시아드점

주소 : 인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 26 두플라스 2층

전화번호 : 032-471-8899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그리고 가게 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주차권도 지급해줘서 편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