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정왕동 육회지존_교

음식/맛집

맛집_정왕동 육회지존_교

교보스토리 2020. 10. 13. 2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동네 주민의 맛집 소개 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시화병원 부근에 있는 '육회지존' 입니다!

 

사실 이전 글에서 소개한 넝쿨집 이후에 2차로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지난번 포스팅 도중에 너무 피곤하여 오늘 다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재밌고 맛있게 봐주세요!!!

 

이번에 방문한 '육회지존'은 저도 오랜만에 방문한 집이었습니다!

넝쿨집에 이어 2차를 가기엔 포만감이 가득하여, 가벼운 안주를 찾던 중 바로 '육회지존'이 보였네요!

 

'육회지존'은 사실 예전에 시화병원 부근 술집 중 터줏대감?이었습니다. 오랫동안 운영중인 술집 이었는데요~

사장님이 바뀌고, 다시 오픈 한 술집 입니다~

(어렸을 때 정말 자주가던 맛집인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감회가 새로웠네요!)

 

 

가게 인테리어나, 외부는 예전과 똑같았어요!

 

 

저희는 이날 바깥 자리에 앉아서 먹었답니다!
이미 배가 불렀던 저희는 안주 선택장애가 오고 말았답니다...ㅜㅜ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던 중! 친구가 육회+산낙지 세트(35,000원)와 소주를 시켰습니다.

 

 

 

 

그렇게 주문을 마치고, 기본 안주는 소고기 뭇국이 나옵니다!

평소 같으면 메인 안주가 나오기 전에 소주 한병을 비웠을 텐데~

제가 이날은 컨디션이 너무 좋지 않아 안주킬러 역할을 하였습니다! ㅎㅎㅎ

(친구들에게 술을 안먹는다고 오지게 욕먹었습니다! 꾀병 피우지 마라는 둥~ ㅜㅜ 정말 힘들었는데...)

 

 

 

 

그렇게 메인 안주인 '육회+산낙지 세트'가 나왔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육회도 좋지만 찍어먹는 소스가 더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ㅎㅎ (좀 별난듯 ㅎㅎ)

 

 

 


친구가 블로그에 올릴 거라고 하니깐 이런 사진 찍어 올려야한다네요? 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2차도 친구가 사줬기에 얻어먹었답니다~

평소에 제가 몇번 베풀었더니, 친구들이 사주네요! 이날은 돈 굳었습니다! ㅎㅎㅎ

아래 '육회지존' 위치 참고하시고요~ 오늘도 모두 맛집 잘 찾길 바래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