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착한 낙지 _ 뽀

음식/먹거리

광명 착한 낙지 _ 뽀

교보스토리 2023. 4. 5. 13: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오늘은 광명에 있는 착한낙지 리뷰입니다~~



착한낙지 광명점


위치 > 광명시 구름산로 12 (하안동)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16:00)


매콤한 음식이 땡겨서 선택한 메뉴입니다 ㅎㅎ
매콤한 음식 = 낙지볶음
아니겠습니까 ~




광명에 있는 착한낙지 점을 갔는데요
일단 주차장은 꽤 넓어요 ! 주차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요 🚘

입구에서 부터 낙지들이 심상치 않네요 👇👇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안에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넓습니다 ~
계산대 옆쪽에 두부과자, 양파과자, 마스크까지 판매중이네요 ㅎㅎ




자리에 앉자 바로 옆 창문에 붙어 있는
“가을 ~ 낙지? 원기 회복에 으뜸!”
세발낙지 1접시 19,000원
ㅎㅎ 원기회복을 위해 한 접시 먹었어야 했나봐요 ~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낙지볶음 3인 주문 했습니다 ~
낙지 볶음 1인 14,000원




밑반찬은 오이냉국과 샐러드 콩나물, 순두부가 나왔어요! 👆
밑반찬으로 나오는 이유가 다 있쥬

샐러드는 먹기 전 입맛 돌게 하고
콩나물은 매운 낚지 볶음에 같이 비벼 먹으면 굿~👍
오이냉국은 매운 혀 달래기에 굿 ~👍
순두부는 덮밥 위에 한 스푼 넣어 비벼 먹으면 굿 ~👍
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이니 참고 해주세요
드디어 나온 낙지볶음입니당 👇👇




낙지 볶음 👍👍
크~ 비주얼 무엇..
일단 엄청 매워보이는 비주얼 아닙니까? ㅎㅎ
밥에 넣어 비벼 줍니당
(밥은 더 달라고 하셔면 더 주십니다!)

크앙 ~🔥🔥
사장님께서 주문받을실 때 매운거 좋아 하시죠?
라고 하셨는데...
그게 이렇게 매울 줄이야 !!

좀.. 맵습니다 😅😅😅
그래서 중간중간 오이 냉국으로 혀를 달래주어야...
많이 맵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혹시 가실 일 있으시면 조금만 덜 맵게 해달라고 해주세요!
맛있지만 매운 맛이 더 강해서 오이냉국 없었음 어쩔뽄...

그리고 후식으로 입구 쪽에 있는 매실차 한잔 꼭 하고 가세요~
매운 입 달래주기 최고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