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맛집 _ 봉평 메밀막국수와 춘향골 토장추어탕 _ 뽀

음식/먹거리

인천 구월동 맛집 _ 봉평 메밀막국수와 춘향골 토장추어탕 _ 뽀

교보스토리 2023. 4. 12. 1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오늘은 구월동에 갔다가 먹어본 맛집인데요
가게 이름이 무척 깁니다 ㅎㅎ


봉평메밀막국수와 춘향골토장추어탕


위치 > 인천 남동구 호구포로 800번길 8 2층 (구월동)
모래내시장역 3번 출구

영업시간 > 월,수목금토일 10:3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2-468-0054


구월동 모래내시장에 갔다가 발견한 맛집입니닷~
모래내시장 공영주차장이 있지만
주말에 방문한 저는 ....자리가 없어서 ㅜㅜ
조금 먼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봉평메밀막구수와 춘향골토장추어탕 집은  
구월 롯데캐슬아파트 건너 모래내시장 입구 쪽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저희는 잘 몰라서 다른 입구로 들어가 좀 돌아서 갔는데
오랜만에 시장 구경도하고 좋았습니다 ~




2층에 위치하여 올라가 볼게욧!
❗️그.런.데 ❗️
소주 2,500원, 맥주 2,500원, 막걸리 2,500원
실화입니까????
눈으로 보고도 놀랐습니다 ㅇ.ㅇ 이런곳이 있다니!
저희 집 앞은 소주 5,000원...인데...
맙소사 👍👍




“특급추천” 부추만두 4,500원
특급 추천이라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

⭐️ 화요일은 쉬는날 참고해주세욧 ⭐️




들어가니 어머어머 ! 역시 맛집답게 사람이 우글우글합니다
일단 매장은 굉장히 넓.고 깔.끔 했습니다 👍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 찍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
이게 최선...

저희는
온메밀막국수 7,000원
토장추어탕+솥밥 8,500원
부추만두 4,500원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100% 국내산 미꾸라지만 사용하고 삶은 미꾸라지는 믹서기에 갈지않고
채에 걸러내는 방식이 합니다 ㅎㅎ 정말 보양식이네요




기본 찬입니다~
추가 반찬, 물, 육수는 셀프입니다 👆




온메밀막국수가 먼저 나오고
한 5분 뒤에 토장추어탕이 나왔습니다

부추만두는 일단 피가 얇아서 밀가루 맛이 많이 안나고
안에 부추향이 강하였습니다 맛있어요!
특급추천인 이유가 있었군요~~ 👍

온메밀 막국수는
뜨끈하게 후루루룩 크 ~맛있어요
토장 추어탕은 고소하고 믹서기에 갈지 않고 채에 걸러내서 그런지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

오늘도 배부른 하루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