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시흥시 정왕동_장충당 족발_포장_교

음식/먹거리

맛집_시흥시 정왕동_장충당 족발_포장_교

교보스토리 2020. 11. 8. 2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장충당'입니다!!!

지난번에도 이미 포스팅 했던 음식점인데요~ 이번에는 포장편입니다! ㅎㅎ

 

이날은 부모님께서 족발을 저녁으로 드시고 싶다고 하셨었어요!!

그래서 저는 퇴근길에 '장충당'을 들려서 포장해서 가겠다고 했습니다~~

(사실 저는 배달보다 직접 포장해서 오는 것을 좋아해요 ㅎㅎ 배달비도 아낄겸~ 동네 마실겸 ㅎㅎ)

 

 

 

 

역시! 포장의 매력은 매장에서 먹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반반족발(매운맛+기본맛)을 주문을 했습니다~~

 

포장가격은 34,000원!

매장가격은 41,000원!

 

가격은 무려 7,000원이나 차이가 납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물론 국물이나, 기타 기본 반찬들이 더 제공됩니다~~)

 

 

주문을 하니, 바로 족발을 썰어주십니다~~ㅎㅎ

쫀득쫀득한 족발의 맛이 기대가 되기 시작합니다!!

 

 

 

집으로 복귀하여, 족발을 먹기 위해 포장을 열었습니다~~

맛있는 불족발과 족발이 함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쌈과 샐러드가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불족발의 매콤함을 좋아하시는데요!

쌈을 싸먹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大짜리라서 그런지 양도 많았기에 배부르게 먹었네요!! ㅎㅎ

 

 

 

저처럼 포장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조금만 부지런하면 돈이 절약되네요! ㅎㅎㅎ

(그렇지만 매장에서 먹는 것도 또한 그 맛이 있기에 저도 밖에서 자주 먹습니다 ㅎㅎ)

 

 

매장에서 먹는 분위기가 궁금하시다면, 제가 전에 썻었던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매장에서 먹는 소주 한잔의 분위기도 좋습니다! ㅎㅎ)

 

 

2020/10/08 - [음식/맛집] - 맛집_장충당&시화 사나이_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