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카페_터프이너프(Tuff Enuff)_뽀

음식/먹거리

안산카페_터프이너프(Tuff Enuff)_뽀

교보스토리 2020. 11. 15. 20:49
반응형

안산카페_터프이너프(tuff enuff)_

 

안녕하세용 뽀라입니당! ( ᵕ̤ᵕ̤ )

오늘 포스팅은 얼마 전에 남자 친구와 같이 

드라이브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안산에 있는 터프이너프 (Tuff Enuff)입니당

 

위치: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194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주차장은 넓었으며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이 계셨습니당! 

 

 

 

일단 외관은 컸습니다! 옆에 별관도 있다능! 😮

 

 

 

입구 앞에는 이렇게 액자처럼 찍으라는??

포토존이 있네용! 

 

 

 

  들어가 볼게용! 😉

일단 들어가면 ~ 크다! 이뿌다! (❛❛)✿ 하며 

이곳 저곳 구경을 했습니다

 

 

 

 

일층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요 

 

2층은 핑크 핑크 합니당 ~

여긴  차서 앉을자리가 없었습니다 😭

 

 

 

그리고 2층 야외도 있었는데요

2층 야외 위로 옥상은 공사 중이어서 

올라가지 못하게 막아놨습니다!

 

구경을 마치고 주문하려고  층으로 다시 내려가봤습니당! 

 먹을까나~~ (·̑∞·̑)

 

 

 

 

 

 

이번엔 빵 구경을 해봤는데요 

너무 맛있어 보이자냐~~ (˃̶͈̀o˂̶͈́)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당 

 

 

 

티라미슈도 넘 먹고싶네요 ( ºº )

조각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고..

마카롱도 넘 맛있어 보이고.....

빵순이는  먹고싶다능 . 

 

이렇게 많은  

제가 선택한 빵은! 뚜둥!

(원래는 앙버터빵을 먹고싶었지만..)

 

 

 

명란 바게트가 맛이 넘 궁금해서 앙버터 바게트를 포기하고 

명란 바게트먹물 치아바타를 골랐습니당! 

그리고 먹기 좋게 깔끔하게 잘라 주셨습니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모카입니당 

발사믹 소스도 있네용~

 

명란 바게트 4800

먹물 치아바타 3500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

아이스 모카라떼 6500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네요

 

아메리카노 원두는 에티오피아, 인도네시아, 브라질 중에 고를  있었습니다!

 

  먹어보게쑵니당 ԅ( ˘ω˘ԅ)

명란 바게트는... ...?ㅋㅋㅋㅋ

그냥 앙버터 바게트를 먹을  그랬나봅니당 

바게트와 명란이 따로 노는 느낌..? 

 

그리고 다음으로 먹어본 

먹물 치아바타!......음...

그냥 밍밍한 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있으나 !!!!

 번은  먹으려고 합니다..

 스타일이 아니라 😂😂

그래도 맛있게  먹어쑵니다!!

남김없이  먹었다능~~ 

 

일단 카페 분위기가 넘 이뻐서 사진도 100 찍은 듯 하구요 •̀•̀

다음에  방문할 예정이구요! 

그때는 빵을 다른 걸로 먹어보겠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