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_평택 용이동_타임슬라이스_뽀

음식/먹거리

카페_평택 용이동_타임슬라이스_뽀

교보스토리 2020. 11. 24. 22:24
반응형

 

안녕하세용 뽀라입니당

오늘 포스팅은 평택 카페 추천입니다~

 

 

 

타임슬라이스 (Time Slice)

 

위치 > 평택시 죽백3로 167-14

영업시간 > 매일 9:30-23:00

 

 

 

카페 건물이 굉장히 큽니다!

주차공간도 널찍합니다

 

 

건물 반대편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

일단 건물이 큰 만큼 주차공간도 커서 너무 좋네요 ^ ^b

 

 

 

들어가자마자.. 우와..  (˵¯͒¯͒˵)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느낌에

통유리로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

카페 안에 식물들 🏝

 

화원에 온 느낌 !

미니 식물원에 온 느낌 !

 

 

 

카페 분위기 너무 이쁘지 않나용?

이미 평택에선 온실 카페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초록 초록한 분위기에 채광 굿~

햇살 맛집 아닙니까? ☀️

 

 

 

지금은 추워서 테라스엔 나갈 엄두가 안 나지만..

날 좋을 때 오면 밖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보내고 싶네요! 

 

일단 주문을 하러 아래 1층으로 내려가 봅니다!

 

 

 

1층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앉을자리도 많고 좌석이 떨어져 있고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손세정제가 하나씩 비치되어있습니다! 😌👍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다 먹고 싶습니다 ㅠ.ㅠ~

오전이라 그런지 빵 종류가 굉장히 많지만

오후에 가면 빵들이 많이 빠져서 종류가 별로 없다고 하네요

참고해주세요~

 

 

 

팡도르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

이 날은 배가 불러서 패스했는데요

사진을 보니... 안 먹은 게 후회가 되네요

다음 방문엔 꼭 먹어보려구요 !!

 

커피를 주문하고

카페 여기저기 구경을 해봅니다

 

 

 

정원처럼 꾸며놓은 이 공간에

ㅇ.ㅇ 저게 뭐지 하고 다가가니 

빵 모형 🤣 귀엽지 않나용

 

 

 

주문한 커피와 음료가 나오고 먼저 뺑오티라미스를 먹어봤는데요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크림이 들어있어서 촉촉하네요

초코의 달달함과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

넘 맛있었어요 ㅠ.ㅠ ! 추천 추천

 

초코 스콘 2,500원

뺑오티라미스 5,000원

아메리카노 5,100원

청포도 에이드 6,800원

 

가격은..생각보다 비싸네요

 

 

 

채광 맛집 👍

분위기 맛집 👍

빵 맛집 👍

 

평택 용이동 가실 일 있으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용

카페 추천드려용~~~

 

 

 

코로나 2단계로 격상되고 앞으로 외식과 카페는 

자제해야 될 듯하네요 ㅜㅜ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