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송도_미스터쭝_갈비찜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송도_미스터쭝_갈비찜_교

교보스토리 2020. 11. 12.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미스터쭝'을 소개합니다!!

 

 

'미스터쭝'은 회사 사람들과 몇번 회식을 해서 알게된 곳입니다!!

처음 먹었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먹습니다 ㅎㅎ

 

 

이번엔 저희 가족과 함께 방문하였답니다~~

동생도 포항에서 오랜만에 올라왔고, 저희 가족은 집 인테리어 공사로 힘들었기도 하여,

체력 보충으로 갈비찜을 먹으러 왔답니다~!!

 

 

 

저희가 딱 오픈시간에 방문을 했어 그런지, 첫손님이더라고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는 약간 중국 식당 분위기?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이 생각이 납니다 ㅎㅎ

 

 

 

저희는 4명이서 먹었기 때문에 해물갈비찜(대)를 주문하였습니다~~

역시 갈비찜은 단가가 좀 비싸요~ ㅜㅜ 그래서 자주 못먹으러 갑니다 ㅎㅎ

 

 

 

가리비, 전복, 낙지, 오징어, 키조개와 함께 갈비찜님이 등장하셨습니다!!!!!

양이 푸짐한 편입니다~~

 

공깃밥은 따로 주문을 했는데요~ 2인분만 주문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어제 늦은 시간 치킨을 먹고 잤기에 배부른 상태였습니다!

 

 

약간 매콤하니~ 밥도둑입니다~ 갈삐찜은 푹익은 상태였기에, 질기지도 않아서 부드럽게 먹었습니다~!

밥이랑 먹으니깐 꿀떡꿀떡 먹을 수 있어요~~!!

 

사실 저희는 공깃밥을 먹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려고 했는데, 배가 불러서 실패했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포항에서 올라온 동생이기에, 가족 사진 한 번 찍었습니다!!

 

점원분께서 친절하게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점원분曰 가게에서 사진 제일 잘찍으신다고 ㅎㅎ)

 

 

 

동생이 이날 점심은 쐈습니다~ 덕분에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미스터쭝'은 배달도 가능한 음식점입니다~ 저도 시켜서 먹어봤었어요~~ 기회되신다면 방문 혹은 배달도 드셔보세요!!

아래 지도 링크 남겨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