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용인_장가계_중화반점_교

음식/맛집

맛집_용인_장가계_중화반점_교

교보스토리 2020. 11. 14. 2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도 외근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근래에 외근이 잦았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용인 기흥구 마북동에 위치한 '장가계'입니다.

 

제가 신입사원 때 선배분과 외근을 나가며, 맛집 인수인계?를 받았던 곳 중 한 곳 입니다~

(이전엔 종종 들렸는데, 그 선배분이 타부서로 발령나며 가끔 생각나면 혼밥을 하고 오는 음식점입니다~ㅎㅎ)

 

 

제가 소개시켜드릴 음식은 '특밥'이라는 중국음식 입니다~

저는 다른 중화반점에서는 이 음식을 본적이 없었어요~

보통 볶음밥이 있지, 특밥이 뭐야? 하는 궁금증이 있었는데요!

선배분의 추천을 받고 처음 먹게 되었고, 그 이후 이 음식점에 방문하면 이것만 먹습니다!! ㅎㅎ

 

 

간판이 참 특이합니다~ ㅋㅋㅋ

요즘에 보기 힘든 비주얼이에요 ㅎㅎ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식당이 넓은데, 혼자왔기에 후다닥 한장 찍어봤습니다.ㅎㅎ 좀 쑥스러웠네요.ㅎㅎ

 

 

어처피 제가 시킬 메뉴는 '특밥'이었지만, 그래도 한번 메뉴판을 봤습니다~ㅎㅎ

 

점원분께 '특밥'(9천원)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잠시후 특밥이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장가계'의 특밥을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만약 방문하게 되신다면, 특밥을 도전해보세요!! 맛있습니다~!

 

 

자극적으로 먹어서 그런지, 아메리카노가 땡기더라고요~

올해 처음 장가계를 방문하였더니,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생겼네요!

그래서 아메리카노도 한잔 했습니다!ㅎㅎ

 

 

오늘도 지도같이 남겨드립니다~

만약 주변을 가실 일이 있다면, 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