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시흥시_정왕동_가고시마_이자카야_교

음식/맛집

맛집_시흥시_정왕동_가고시마_이자카야_교

교보스토리 2020. 11. 17. 22:35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동네 맛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날도 회사 퇴근 후 친구와 회사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술 약속을 잡았습니다!!

제가 이날 연어가 너무 땡겨서 계속 노래를 불렀던 것으로 기억해요~ㅎㅎ

 

 

그래서 어디를 갈까~ 친구와 고민 끝에 '가고시마'를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이곳을 처음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제 친구의 친구가 운영하는 가게라고 하여 방문하였는데요~

처음 방문한 후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이자카야입니다!

 

 

 

저는 친구보다 먼저 가게에 들어가서 조금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친구가 오기 전에 블로그 포스팅 정신으로 메뉴판 사진을 찍으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친구들이 이젠 뭐 먹으러 갈때마다 또 찍냐고 뭐라고 하는데요~ 나중 되면 그러려니 하겠죠~ㅎㅎ)

 

 

 

메뉴판을 보고  제가 먹고 싶었던 '연어 사시미(22,000원)'를 시킵니다!

그리고 카스와 진로이즈백도 함께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니, 기본안주로 구운 감자 같은 스낵이 제공이 됩니다~

 

이날은 손님이 많기도 하였고, 주문이 몰려서 안주가 2~30분 이상 뒤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ㅜㅜ

그래서 감자 스낵으로 한잔씩 적시게 되었습니다 ㅜㅜ

 

 

기다리던 '연어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도톰하니, 정말 맛스럽습니다. ㅎㅎ

안주를 시키니, 저절로 술이 들어가더군요~

 

 

그리고 잠시후! 사장님께서 모든 테이블에 고로케를 돌리셨어요!!

안주가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렸다고, 미안하시다며~ㅜㅜ

안 주셔도 되는 부분인데, 사장님 인심이 좋으시네요~ㅎㅎ

 

고로케는 뜨끈 뜨근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추가로 '치킨가라아게(15,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이곳 치킨가라아게의 장점은! 꽈리고추 튀김입니다~!

꽈리고추 튀김이 있어 치킨 가라아게와의 궁합을 더해줍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고시마'는 동네 친구들끼리 자주 방문하는 이자카야입니다~

이 날도 사실 우연히 가게에서 친구를 만났어요~

친구는 회사 회식으로 왔었는데요~회식장소로도 좋은 곳 같습니다!ㅎㅎ

 

아래 지도 남겨드릴 테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