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용인 마북동_장박사 의정부 부대찌개_교

음식/맛집

맛집_용인 마북동_장박사 의정부 부대찌개_교

교보스토리 2020. 11. 4.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회사 외근시, 방문하는 음식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용인시 마북동에 위치한 '장박사 의정부 부대찌개' 입니다!!

제가 회사를 다니고, 용인으로 외근을 나오면 종종 들리는 음식점 중 한 곳입니다!!

 

이 곳을 알게 된 배경은 회사 선배분들과 외근을 나오면서 인수인계? 받은 음식점입니다.

대략 이 음식점을 다닌 지 4~5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장박사 의정부 부대찌개'는 처음에는 현재 위치가 아닌 아래쪽 먹자 상권 주변에 있었습니다~~)

 

 

 

이 날은 팀장님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전날 음주를 하신 팀장님의 해장을 목적으로 '장박사 의정부 부대찌개'에 방문하였답니다!

 

 

 

팀장님께 요새 맛집 블로그를 시작했다고 설명을 드린 뒤 양해를 구하고 사진 몇 장을 찍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열린 마인드의 팀장님이시기 때문에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도록 도움 많이 주셨습니다!!)

 

저희는 방문을 하게 되면 장부대 찌개와 항상 햄사리를 추가합니다~!

(솔직히 햄사리 추가를 하지 않으면 부족한 감이 있더라고요~ 햄사리 추가 추천드립니다~~)

 

이 곳의 장점은 라면사리가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보통 부대찌개를 먹으러 가면 대부분 라면사리 추가는 기본이잖아요?? ㅎㅎ

 

 

햄사리가 추가된 장부대찌개 (공깃밥은 포함)가 나왔습니다~

이 곳의 육수는 김치 베이스입니다~ 그래서 약간 원래의 부대찌개 느낌인 것 같아요~

 

기본 반찬은 어묵 조림, 김치, 콩나물 무침 등이 있습니다~~

 

 

 

라면사리가 쌓여있습니다!! ㅎㅎ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는 만큼 드시면 됩니다~

 

 

 

지글지글 끓고 있는 부재찌개 입니다!

맛스럽게 조리가 되고 있습니다~!!

 

T.M.I

저 장면이 기억이 나는데요~ 팀장님께서 사진을 찍는다고 기다려 주시고 계신 모습입니다! ㅋㅋ

다소 죄송스럽지만, 마음이 넓으신 팀장님입니다.

제가 팀장님이라면 어땠을지 ㅎㅎ 저는 젊은 꼰대 기질이 있어서~ ㅎㅎ 여하튼 좋은 모습은 배워야겠습니다!

 

 

저희는 맛있게 라면사리도 추가하여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햄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지요~~

항상 다 먹고 나면 배불러서 후회하네요 ㅜㅜ

사진은 먹기 바빠 더 못 찍었네요 ㅎㅎ

 

 

'장박사 의정부 부대찌개'는 다소 찾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회사 직원들도 많이 방문해서 먹는 음식점이에요!

솔직히 주변에 주거 생활 지역이 많이 없기 때문에 주변 지역 손님이 방문은 하지 않아 보입니다 ㅎㅎ

(저는 평일에만 가봤으니, 자세히 모르기에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저처럼 외부 방문객이나 주변 회사 직원들이 이용하는 음식점인 것 같습니다!

주변에 방문하실 때 이용해도 좋은 음식점입니다! 부대찌개가 굉장히 빨리나와서 직장인에게 최고입니다!

 

 

아래 위치 정보 공유드릴 테니, 방문해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