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안산맛집_라라감자탕_교

음식/맛집

맛집_안산맛집_라라감자탕_교

교보스토리 2020. 10. 31. 2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감자탕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라라 감자탕'입니다.

특별히 맛집이라고 하기엔 체인점이지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월요일부터 이상하게 소주 한 잔이 생각이 나더군요~~

친구에게 감자탕을 먹자고 꼬셨습니다 ! ㅎㅎ 

(생각해보니 올해 한 번도 감자탕을 먹은 기억이 없더군요!!)

 

그렇게 친구 동네인 안산 신길동에 있는 라라 감자탕을 향했습니다!!

 

 

 

제가 퇴근하고 좀 늦게 가니깐 친구는 이미 셋팅을 해놓고 있더라고요!!

이미 소맥까지 완벽히 한 잔 할 수 있도록!! ㅎㅎㅎ

 

올해 처음 먹은 감자탕 기대가 되었습니다!!!

 

감자탕 '소'

 

 

메뉴판

 

 

 

얼렁 끓기를 기다리며, 소맥 한 잔을 합니다!!

너무 시원했어요 !! 월요일의 피로가 싹~~ ㅎㅎ

 

 

 

아참! 친구가 여기 닭발도 먹을 만하다고 하여 닭발도 시켰었어요!

매콤하니, 입맛이 더욱 생기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감자탕 첫 그릇을 먹게 됩니다!! 넘나 맛있어요! ㅎㅎ

또 땡깁니다요~~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순간 제가 공복입니다 ㅜㅜ

 

 

역시 감자탕의 마무리도! 볶음밥이겠죠???!!

맛있었습니다!!

 

 

 

라라감자탕은 안산 트레이더스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나가다 소주 한 잔이 생각나실 때 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다음 포스팅은 2차로 방문한 양꼬치집에 대해 포스팅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ㅎㅎ

그럼 다음에도 방문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