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수원_맛집_착한전복_교

음식/맛집

맛집_수원_맛집_착한전복_교

교보스토리 2020. 10. 28. 2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지난번 등산 이후 다녀온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수원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맛집 이름은 '착한전복' 입니다!

 

 

저희는 등산 중에 너무 배가 고파서, 어떤 음식을 먹을지 고민을 하였습니다.

짬뽕을 먹을지, 닭백숙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였답니다.ㅎㅎ

하지만 저희의 선택은 능이버섯이 들어간 갈비탕을 먹자! 였습니다.

 

착한전복은 친구가 이전에 방문 경험이 있는 음식점이라서, 가게 되었습니다!!

 

광교산에서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가는 길에 배가 고파서 힘들었네요!!ㅎㅎ

 

 

건물 아래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 차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편하게 방문 가능합니다~~

 

 

 

'착한전복'집은 전복이 맛집인 것 같은데요. 

저는 '왕갈비탕 3XL'을 시켰고, 친구와 형은 '능이버섯 전복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급하게 먹는나머지 메뉴를 대충 찍었네요....

 

기본 반찬은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기본 반찬 중에 토마토 무침?이 있었는데요.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저희 3명 모두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어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제가 시킨 푸짐한 왕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친구가 시킨 능이 전복 갈비탕은 다소 양이 적네요~~ 아마 2XL였나? 생각됩니다.

 

저는 이날 너무 배고파서, 질보다 양을 추구했어요!! 많이 먹고 힘내려고 ㅎㅎㅎ

 

 

왕갈비탕 3XL

 

능이전복갈비탕

 

저희는 배고파서 그런지, 싹싹 먹었구요~

아! 그리고 착한전복 수원점에는 샐러드바가 제공이 됩니다~

과일과 약간의 반찬들이 있어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먹기 바빠서 사진을 못 남긴 게 아쉽네요.. ㅎㅎ

 

 

광교산 등산 후에 '착한전복 수원점'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게다가 맞은편에는 스타벅스가 있어서, 음료로 입가심하기에 좋습니다요!!

 

 

아래 음식점 주소 및 정보 남겼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에도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