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연수구 송도동_정정아식당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연수구 송도동_정정아식당_교

교보스토리 2020. 10. 20. 2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국제도시 맛집 소개 입니다!

 

오늘은 '정정아식당' 을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저는 '정정아식당'을 시흥시 정왕동에서 처음으로 방문했었습니다! 그런데 인천 송도국제도시에도 있기에 종종 회식 및 모임으로 방문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정정아식당'의 특징은 가성비 맛집 입니다.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주머니 가벼운 직장인들에게 모임과 회식하기에 좋은 음식점입니다!

(특히 저희 정왕동에 위치한 정정아식당에서는요~ 소주가 3천원이에요!! 2~3년전에는 2천원이었다는 사실은 안비밀~!)

 

 

 

이 날 제가 방문한 이유는! 청첩장을 받는 모임을 참석하기 위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회사 동기 중 2명이 11월에 SOLD OUT! 결혼예정으로 청첩장 모임을 갖었습니다!

(코로나로 결혼을 연기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1단계로 변경된 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저희는 이날 동기 8명이 모였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모이다 보니, 일 얘기와 근황토크가 끊이질 않았었네요!

(예전에는 자주 모였는데 이제 직장 짬밥이 5년차가 되니, 서로 먹고 살기 바빠 모이기가 힘듭니다 ㅜㅜ)

 

신입사원 때는 무조건 만나면 소주한잔하고 그랬는데요~ 서로 힘든지, 맥주 한잔이나 음료수로 건배를 했습니다!

(저는 음료수로 짠~ㅎㅎ 제가 힘든가봐요 요새~ 술이 피곤해요~)

 

 

닭볶음탕 중짜리

지글지글~ 끊고있는 닭볶음탕입니다! '정정아 식당'의 닭볶음탕 맛은 다소 매운맛 입니다!

(매운맛을 먹기 힘들다면 사이드 메뉴로 계란말이 추천드립니다요!)

 

매콤해도 먹을만한 정도니깐요! 너무 걱정마시고요!

 

 

저희는 사이드 메뉴를 많이 시켰는데요~ 사진으로 남긴 건 꼬막 무침과 도토리묵뿐이네요!

(해물파전과 계란말이도 시켜먹었답니다! 둘다 맛있어요~)

 

세트메뉴로 시킨 꼬막무침
세트메뉴 도토리묵

 

역시 닭볶음탕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이다! (다들 아시지만, 외우세요! 조건반사!)

 

볶음밥

 

1차로 저녁을 맛나게 먹고! 2차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정정아 식당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안녕~!!

(2차 맥주집은 'TAP HOUSE by WABAR'도 포스팅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