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연수구 송도동_와바(WABAR)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연수구 송도동_와바(WABAR)_교

교보스토리 2020. 10. 22. 2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국제도시 맛집 소개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와바 인천송도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정아식당'에 이어 2차로 방문한 술집입니다!

코로나 이전에 송도 해양경찰정에서 회식을 할 때 몇번 갔던 곳인데요~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회사 회식을 올해 1번도 하지 않았어요! ㅎㅎ 덕분에 회식 스트레스는 줄었네요!)

 

'와바 인천송도점'은 다소 가게 인테리어가 외국 Pub의 느낌으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코로나 여파인지 가게 내부는 한산했습니다!

(저희 일행은 손님이 많이 없어 쾌적하게 먹었지만, 사장님 마음은 좋지 않았을 것 같네요 ㅜㅜ)

 

 

'와바 인천송도점' 는 세계 맥주뿐만 아니라 위스키, 보드카 등등도 많이 제공하더라고요!

그래서 메뉴만에 글씨가 많아 뭐를 고를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형들도 안주 선택 장애가 와서 ㅋㅋ 제가 냅다 먹고 싶은 안주로 골랐습니다!!

 

그렇게 고른 안주는 '43cm 수제피자', '치즈나쵸' 입니다.

음료는 '코젤다크 맥주', '크린베리 주스'를 시켰습니다.

 

'43cm 수제피자'와 '치즈나쵸' 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43cm 수제피자라고해서 둥근 원판형 피자가 나올줄 알았는데! 긴 피자빵 느낌의 피자가 나왔네요!

저는 오히려 이런 형태의 피자가 안주로 먹기 편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치즈나쵸는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나중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치즈나쵸가 더 맛있었답니다! ㅎㅎ)

 

두 안주 전부 치즈가 잔뜩 있는 맛있는 맥주 안주였습니다!

안주는 전부 맛이 좋았구요! 정정아 식당에서 배불렀는데도 불구하고 또 많이 먹었답니다!

 

 

 

43cm 수제피자
치즈나쵸

 

 

제가 블로그 시작해서 올린다고 하니깐 형들이 음료는 모아서 찍어야한다고 싹 세팅을 해줬네요!

(항상 고마운 형들입니다!ㅎㅎ)

 

 

위치는 송도 해양경찰정 부근에 위치해 있고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저는 치즈나쵸 때문에라도 재방문 의사가 있는 술집입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