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정왕동_맛집_갓파의 주방_교

음식/맛집

맛집_정왕동_맛집_갓파의 주방_교

교보스토리 2020. 10. 24. 1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다시 돌아온 동네 맛집 추천 입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갓파의 주방'으로 최근에 발굴한 최애 술집입니다!!

(나만 알고 싶은 술집이에요! ㅎㅎ)

 

최근 아파트 상가에 아자카야 술집이 생겨 처음에는 의아했습니다. 왜 이곳에 술집이 오픈을 했지?

그리고 차를 타고 퇴근길에 '갓파의 주방'을 보며 어떻길래 항상 사람이 많을까? 하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가 저희 동네에 방문하였고, 친구와 단 둘이 가게 된 것이 첫 방문이었습니다!

이때 맛있는 안주에 아주 뿅 갔어요 ㅋㅋㅋ 진짜 존맛탱이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웬만한 동네 이자카야에서 맛볼 수 없는 메뉴와 맛을 느꼈습니다.

 

 

그 후 다른 친구들에게 '갓파의 주방'을 꼭 같이 가보자고 추천을 했고, 결국 같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외부 모습(핸드폰 화질 ㅈㅅ합니다 ㅜ)

 

'갓파의 주방'은 사장님 혼자서 음식을 만들고, 서빙을 돕는 점원 1명으로 운영되는 작은 가게입니다.

가게 내부 좌석은 바 형태의 좌석과 2인석(2 좌석)으로 좀 좁은 감은 있습니다 ㅜ.ㅜ

(단체 손님들은 방문하기 조금은 어려울 것 같아요! 대신 밖에서 넓게 먹을 수 있는 야외석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바에서 앉아 먹으려고 했는데요~

좀 시끄럽게 떠들고 싶었는지, 친구들이 야외 자리로 옮기 자고 하여 나가서 먹었습니다!

 

 

단무지와 토마토 매실장아찌? 가 기본 안주로 제공됩니다.

토마토 매실장아찌는 저는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식욕을 살려줘요!! ㅎㅎ

토마토 매실짱아치?? (이름을 뭔지모르겠요)

메뉴는 주로 육류 베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해산물 관련 요리는 없는 것 같아요~)

 

저희는 이날 '갓파의 가지 고기 튀김'을 먹고 싶었는데요!

저희 바로 앞 손님을 마지막으로 SOLD OUT!! 되어 못 먹었습니다!

(지난번 친구와 둘이 왔었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강추합니다!!)

 

 

 

저희는 이날 4명이 모였는데요~ 저녁을 먹지 않고 만나서 그런지, 안주를 6개나 시켰답니다!!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안주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카라이 고기 짬뽕 : 살짝 매콤하고 짬뽕 안에 들어있는 고기 완자가 아주 맛있습니다!

2. 토리가와 교자 : 여기서 처음 먹었는데요. 만두피 대신 닭껍질로 만든 만두입니다. 육즙이 짱짱해요~!! 맛있어요!
3. 돼지고기 야끼소바 : 약간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친구 중에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친구는 잘 못 먹더라고요!

4. 튀김 덮밥(2번 시킴) : 배가 고픈 저희는 튀김 덮밥을 2번이나 먹었어요! 그만큼 맛도 있습니다!

5. 명란젓 구이 : 명란젓 구이 + 마요네즈 + 오이에 같이 먹으니, 아주 조화롭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적다 보니깐 다 안주가 맛있었습니다!

(사진상에 없지만 가지 고기튀김 추천드립니다. 갓 튀겨 나왔을 때 아주 살살 녹아요!!)

 

 

카라이 고기짬뽕
토리가와 교자
돼지고기 야끼소바
튀김덮밥
튀김덮밥
명란젓구이

저는 이날도 하이볼을 마시며, 술을 절주 했답니다^^ ㅎㅎ

(또 친구들한테 술 안 마셔서 핀잔을 먹었답니다! 사실 전날 정말 과음해서 먹기 힘들었어요 ㅜㅜ)

 

 

이날은 제가 베풀었습니다! 지난번에 얻어먹은 것도 있고! 다음에 또 얻어먹기 위해!ㅎㅎ

이만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 가까우시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그럼 담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