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정왕동_정남진한우곰탕_교

음식/맛집

맛집_정왕동_정남진한우곰탕_교

교보스토리 2020. 10. 18. 1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동네의 맛집 소개 입니다!

 

 

오늘은 '정남진한우곰탕'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가끔 가족 외식으로도 방문하고요. 장인어른과 예비신부와도 맛있게 먹은 음식점 입니다!)

 

 

이날은 아버지, 어머니와 외출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참고로 저는 돈가스를 먹고 싶었는데, 어머니의 메뉴 선택으로 곰탕을 먹게 되었어요 ㅎㅎ)

 

 

 

정남진한우곰탕은 직접 한우 곰탕을 직접 우려내서 음식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사장님께서 매일 도가니를 우려내시는 듯 합니다! ㅎㅎ 그래서 더 맛이 진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곰탕과 도가니탕을 시켜 먹습니다!

 

저는 이날은 많이 배가 고프기에 '특곰탕'을 주문하였습니다.

(특곰탕은 고기의 양이 2배입니다!)

 

부모님은 도가니탕을 주문하셨어요! 기력 보충! 아자!

 

 

 

기본 반찬은 김치와 오징어 젓갈, 고추 등이 제공이 됩니다

곰탕의 담백한 맛과 기본 반찬의 조합은 꿀맛입니다!

 

뚝배기에 맛있는 특곰탕이 나왔습니다.

(포스팅하기 1주일 전에 먹었는데요. 다시 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군침이 돌아요~~)

 

고기가 부드러우며, 다른 잡내는 느끼지 못하는 곳입니다!

간장 소스에 고기를 찍어먹으면 또 꿀맛이랍니다!

 

 

'정남진 한우곰탕' 은 정왕역 부근에 위치한 음식점 입니다!

주차장도 따로 있기에 편하게 방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래 위치 참고하시고요~ 맛있는 식사되시길~~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