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송도_오산 조은 참치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송도_오산 조은 참치_교

교보스토리 2020. 11. 29.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포장&배달 맛집 포스팅입니다!

 

포장&배달 전문점 '오산 조은 참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금요일에 퇴근 후 참치에 소주 한 잔이 너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와 룸이 있는 참지 집을 가야 할지, 참치를 포장이나 배달을 해서 집에서 먹을지 고민했었어요!!

 

그런데 코로나 확진 속도도 심각하고, 편하게 먹고 싶은 마음에 참치를 포장하기로 했답니다!

 

 

저는 처음으로 참치를 포장에서 먹어봤어요!!

매번 매장에 가서 참치를 먹었는데, 포장 참치가 맛있을까? 반신반의했습니다~

 

 

친구가 오기 전에 저는 미리 전화를 걸어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픈한 지 20분도 안되었는데, 포장 대기시간이 1시간 20분이었습니다! ㅜㅜ

(배달시에는 2시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 '오산 조은 참치'의 영업시간은 18:00~24:00)

 

 

인기가 좋은 집이더라고요~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어쨌든 친구의 차를 얻어 타고 '오산 조은 참치' 음식점 앞에 도착했습니다!

 

 

진짜 배달과 포장 전문점 이러다고요~ 가게 홀에서는 먹을 곳은 없었어요!

 

포장을 기다리며, 가게 벽면에 있는 내용들을 보며, 참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참치는 실장 참치 (55,000원)입니다! 포장 시, 3천 원이 빠져요!

그래서 52,0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대략적으로 2~3인용 참치는 6~70점으로 참치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짜잔~ 집에 도착해서 이제 세팅을 시작합니다!

 

참치, 그리고 약간의 스끼다시, 그리고 많은 김!!(김은 10개 이상 주셨더라고요~ ㅋㅋ 정말 많이 주심)

 

 

 

 

짜잔~! 포장 뚜껑을 개봉하니, 참치 배꼽살과 특수부위들이 보입니다!!

 

 

 

 

좀 더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너무 맛있는 부위들이 많이 있었고요!

 

참치 해동도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참치들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친구와 참치를 먹으며, 계속 감탄했어요~

저희는 일반적으로 참치집을 가면 1인당 40,000원짜리 메뉴를 주문하는데, 포장 참치가 훨씬 부위도 좋고 맛있다고요!

 

친구는 한 점, 한 점 먹으며 집 주위에 '오산 조은 참치'가 있다면, 밖에 나가서 참치 사 먹지 않을 것 같다고요!

저도 인정하며,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산 조은 참치'는 체인점이더라고요~!!

전국에 많이 있는 것 같아요! 포장&배달해서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혼술 세트도 도전해보려고요~ 기본적인 것은 어느 정도 맛인지 궁금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