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송도동_곱도리탕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송도동_곱도리탕_교

교보스토리 2020. 12. 6.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는 '곱도리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가 격상이 되고, 음식점과 술집이 9시까지 밖에 영업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에요!

음식점에서 친구들과 소주 한 잔 기울이던 때가 벌써 그립습니다!ㅜㅜ 애주가는 웁니다 ㅜㅜ

 

 

어쨋든! 지난 금요일 저녁에 퇴근 후 친구를 불러 집에서 소주 한 잔을 하였습니다.

 

'곱도리탕'은 곱창+닭볶음탕으로 만들어진 음식이에요~!

저도 이날 처음 먹어봤는데, 퇴근길에 지나가며 '언제 한 번 먹어봐야지~' 했던 음식이었습니다!

 

 

 

 

저는 '곱도리탕' 小짜리를 주문하였습니다!(원래는 25,000원인데, 포장시 2,000원 할인 받았어요!)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매장도 한 컷 찍어봤습니다~

코로나 여파인지... 가게에 손님이 저뿐이더라고요~

그래도 배달퀵은 많이 있어서 기사님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셨어요!!

(어서... 코로나가 종결되어 자영업자분들도 힘내시길...)

 

 

 

그리고 10분 정도 후에 음식을 받았는데요~

대략 15분 정도만 끓이고,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집에 도착해서 꺼내보니, 곱도리탕과 야채가 따로 포장이되어 있더라고요!

야채가 따로 있어서 그런지, 진짜 채소가 숨쉬고 있겠구나~ 했습니다 ㅋㅋㅋ

 

 

 

어쨋든 다 넣고 끓이기 시작했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건... 완성된 음식 사진을 못 찍었다는거에요!! ㅜㅜ

성실한 리뷰어가 되어야하는데...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그냥 먹었네요... ㅜ

 

 

완성된 음식 사진은 없지만! 맛에 대한 리뷰는요! 달지만! 매콤하다! 입니다~~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친구도 매운데 살짝 달아서 먹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친구가 햇반까지 데워달라고 해서, 저희는 밥 한 공기씩 먹었어요!!

 

 

다음 포스팅은 이날 먹은 대방어회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아래 주소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