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인천 송도동_승봉선창횟집_교

음식/맛집

맛집_인천 송도동_승봉선창횟집_교

교보스토리 2020. 12. 8.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언급 드린 횟집 정보에 대해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2020/12/06 - [음식/맛집] - 맛집_인천 송도동_곱도리탕_교

 

맛집_인천 송도동_곱도리탕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는 '곱도리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가 격상이 되고, 음식점과 술집이 9시까지 밖에 영업을 하지 않고 있

kyobostory.tistory.com

지난 주말에 곱도리탕과 대방어회를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대방어회를 포장했던 '승봉선창횟집'을 소개합니다!!

 

이날 친구가 대방어회를 먹고 싶다고 하여, 집근처에 있는 '승봉선창횟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매번 지나가만 봤지만,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횟집과 GS25편의점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편의점에서 술이나, 다른 주전부리를 사서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밖에서 사먹어도, 술값이 세이브가 되는 엄청 좋은 장점입니다~

(회를 먹으면 술을 많이 먹게 되니, 돈을 절약할 수 있어 최고 입니다!!)

 

횟집 테이블이 있는 공간은 주민들 휴게 공간이라고 적혀있어서, 횟집에서는 장소만 제공하는 것 같아요~

(평소에는 사람이 넘쳐나는데,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가게가 텅텅 비었네요~ㅜㅜ)

 

 

하지만... 저는 코로나로 인해 포장을 하였답니다!ㅜㅠ

코로나 확진 속도가 줄어들게 되면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어쨋든 제가 주문한 음식은! 대방어 중짜리(45,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승봉선창횟집'도 메뉴 구성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네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싶어지네요~

 

 

 

대방어회의 두툼한 비쥬얼이 더욱 먹음직스럽니다~~!!

 

두꺼워서 식감이 더욱 좋았고, 맛 또한 최고였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싼 편이긴 했어요~! 그래도 재방문 의사는 100% 입니다!

 

이 날 먹은 방어회가 올해 마지막 방어회일 것 같습니다! 올해도 끝나가네요 ㅜㅜ

 

 

아래 가게 위치에 대한 정보 남겨드릴테니, 방문해보셔요~!!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