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_인천 송도_버거킹_이벤트_교

음식/먹거리

먹거리_인천 송도_버거킹_이벤트_교

교보스토리 2020. 12. 13. 2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버거킹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리뷰 입니다!!

 

 

집에 가는 퇴근길에 아버지께 저녁을 드셨는지, 전화를 했었는데요~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으시다는 얘기를 하셨어요!

이번주 월요일에 버거킹으로부터 온 이벤트 카톡 메시지가 문뜩 생각이 나서, 버거킹을 다녀왔답니다~~

 

 

버거킹에서 종종 진행하는 이벤트 중 하나인 와퍼 할인 이벤트!!

(아래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쉽지만 오늘까지 입니다!! ㅜㅜ (12.7(월) ~ 12.13(일))

 

와퍼가 3,500원!! ㅋㅋ 저렴하죠~

저는 보통 이벤트를 할 때 버거킹을 이용하게 된답니다~

 

 

 

 

저는 회사 근처에 있는 드라이브 쓰루가 가능한 버거킹을 들렸어요!!

요새는 매장에 들어가는 것보다 위생을 위해서 드라이브 쓰루가 좋더라고요!!

 

 

 

여러가지 맛있는 메뉴가 구성된 메뉴판이 보였지만!

저는 오늘 이벤트가 진행 중인 와퍼 3,500원 짜리 2개를 주문했어요~~ 

버거킹은 아시다시피 버거 크기가 크기 때문에 굳이 세트를 먹지 않아도 배가 불러요!

 

 

 

 

이벤트 중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햄버거가 바로 준비가 되었더라고요~

제 차례가 되어서 바로 햄버거를 픽업할 수 있었답니다!!

기다리지 않아서 편했어요!!

 

 

집에 와서 아버지와 햄버거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배고파서 흡입했었네요! ㅎㅎ

 

 

 

 

송도 버거킹 DT점은 주유소와 같이 있는 곳이에요~ 참고 하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 때 인사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