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파이_케빈즈 파이 (Kevin's Pie) 레인보우모둠

음식/먹거리

수제파이_케빈즈 파이 (Kevin's Pie) 레인보우모둠

교보스토리 2020. 12. 18. 21: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ʚ•

오늘은 수제 파이 포스팅입니다~

 

 

 

케빈즈 파이 (Kevin's Pie)

케빈즈 파이는 수제 파이 전문점입니다

 

오프라인 매장 위치 > 성동구 성수이로 10길 14 (성수동 2가)

성수동에 위치하며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장 전화번호 > 02 985 1245

 

온라인 홈페이지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런 시국에 맛집 수제 파이를 매장을 따로 가지 않아도 집까지 배달이 가능하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홈카페 디저트로 딱입니다 🥧 ☕️

 

 

 

제가 먹은 파이는 베스트셀러인 레인보우 모둠 파이입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가격: 35,000원 > 29,750원으로 할인 중이네요)

배송비는 2,5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레인보우 모둠 파이는 10가지 색과 맛으로 나뉘어 있고

견과류가 들어간 파이들과 치즈케익파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관 방법: 냉장보관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8일까지

(합성보존료 성분이 없어서 빠른 시일 내에 먹는 게 좋다고 하네요)

 

 👇10가지 종류로는 👇

1. 메이플 피칸 파이

2. 메이플 호두파이

3. 바닐라 호두파이 

4. 카카오 모카 피칸파이

5. 아몬드 코코넛 파이

6. 뉴욕 치즈케익 파이

7. 블루베리 치즈케익 파이

8. 라즈베리 치즈케익 파이

9. 마블 모카 초콜릿 치즈케익 파이

10. 럼 레이즌 치즈케익 파이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구 생일날 선물 받은 파이인데 제가 친구네 집에 놀러 간 날 같이 나눠먹자며 꺼내왔는데요 

사실은 잘 모르고 이런 수제 파이가 있었구나 하고 먹어봤는데,, 

한입 먹고 아.. 유명한 곳이겠구나 하고 바로 알아버린...곳입니다 🤭

 

한 입씩 종류별로 몇 가지 맛을 본 결과 

제 입맛에는 블루베리 치즈 케익 파이랑 메이플 호두파이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 생각나는 파이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파이 한 조각이면 홈카페 끝입니다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요!! ☕️👍

 

 

혹시 집에서 가족끼리 연말 파티 계획 중이라면 수제 파이 추천드리겠습니다!

연말 선물, 생일 선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건 나눠먹어야 맛이 두배니깐요~✌️

 

친구가 생일 선물로 받은 파이인데 제가 너무 맛있게 먹고 반해 온 수제파이입니다 ㅋ.ㅋ

(은경아 현아야 덕분에 내가 너무 맛있게 먹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