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Maga Coffee)_뽀

음식/먹거리

메가커피(Maga Coffee)_뽀

교보스토리 2020. 12. 22. 2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 ◡ ⚈

오늘 포스팅은 메가 커피 음료 추천입니다!

 

 

메가커피 가서 커피 테이크 아웃해왔는데요

코로나로 마음 편히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 현실에 너무너무 안타깝습니다.

😭😭😭

그래서  앞에 잠깐 나가 커피를 포장해서 들아왔는데요.

 

 

 

메가 커피 (Maga Coffee)

 

위치 > 시흥시 해송 십리로 472-12 배곧 이지더원 1 상가

 

영업시간 > 매일 8:00-22:00   

(매월 2, 4번째 월요일 휴무)

 

 

 

일단 내부는 굉장히 작지만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세련됐습니다

먹고 가지 말라고 매장  테이블 앞에 화분으로 막아 놨네요 ㅋㅋ

 

 

 

메뉴가 굉장히 양합니다!

허니브레드, 핫도그, 크로슈무슈, 마카롱, 조각 케이크  디저트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ºº 

 

 

 

메가 쿠키 1,800

 

주문대 옆에 쿠키가 있는데요

종류는 마카다미아, 초콜릿 , 오트밀 레즌, 피넛버터가 있네요

다음에 메가 커피를 간다면 

커피와 쿠키를 같이 사봐야겠어요 

그땐 몰랐는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쿠키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

 

배가 부른 상태에서 방문한 거라 마실 것만 고르고 나왔습니다! 

 

 

 

👆 제가 주문한 음료는요! 👆

허니 자몽 블랙티 3,500

딸기주스 3,800

메가리카노 3,000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심지어 양도 많습니다

 

허니 자몽 블랙티 트위닝스 얼그레이 티였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자몽청이 많이 깔려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저어 드셔야 한다고 하셨는데요

저어 먹지 않으면 아래 자몽청들을 그냥 먹게 되어 많이 답니다! 

살살 저으면 아래에 깔린 자몽청들과 우러 진 티가  섞이면서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추천추천 👍🏻

 

딸기주스 조카가 4살인데 먹고 싶다 하여 시킨 건데요! 

요즘 딸기가 철이라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메가리카노는 3샷에 1리터 양입니다!

커피 맛은 역시 진하네요~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1리터의 대용량 커피! 

그리고 커피 맛도 맛있고 역시 가성비 짱입니다 👍🏻👍🏻

 

 

코로나로 어디 못 가니  근처에 메가 커피가 있으면 디저트와 커피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어떤가용? 

 

맛도 가성비도 좋은 메가커피!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