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_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_교

음식/먹거리

먹거리_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_교

교보스토리 2020. 12. 30. 18:5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지난 연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을 방문했었는데요!

부모님 심부름으로 동생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회를 사오라는 심부름이었어요!

토요일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음식점을 가지 못하니, 다들 집에서 먹기위해 대형마트를 방문하는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 휴무는 21년 1월 10일(일)이에요!!

종종 대형마트를 가려고 방문했는데, 문이 닫혀있는 경험을 한번 쯤 해보셨을 것 같아요!

그때마다 당혹스럽죠~~ ㅜㅜ 미리 알고 방문하시길!!

 

그리고 코로나 거리두기 2.5단계로 영업시간은 10:00~ 21:00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에는 푸드코트가 있어요!!

코스트코처럼 큰 피자와 베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먹어봤는데 가성비가 좋습니다~~

음료수가 한잔만 시켜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제가 최근에 로션이 필요해서 사려고 했었는데요~

지나가다가 득템을 했답니다!!

닥터자르트 VHS 나이트 수분크림 80ml*2입(29,980원)을 발견했어요!!!

 

이 수분크림을 사려고 올리브영에 갔었는데 1개에 38,000원 가량 해서 비싸서 안사고 왔거든요!

근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2개에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더라고요!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원래 목적인 회를 구입하였습니다!

 

광어/연어 모둠회 (24,980원) 입니다! 확실히 대형마트가 양도 많고 싸요!!

 

그리고 저희 가족이 먹기 부족한 것 같아 모둠 초밥(28,960원)도 구매하였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동생과 후다닥 집으로 복귀해서 가족과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가족들이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낮인데 오랜만에 아버지가 소주 한 잔 하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1병을 나눠 마셨네요!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을 해보지 않으셨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분명 나오실 때 뭐라도 사서 나오실거에요~~

맛있는 빵들도 많답니다~

 

 

아래 주소 남겨 드릴테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