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바베큐 치킨_시흥시 정왕동_먹거리_교

음식/먹거리

숯불바베큐 치킨_시흥시 정왕동_먹거리_교

교보스토리 2021. 1. 1. 18: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저는 퇴근 후 어머니와 함께 빵집을 들렸는데요~

갑자기 그 옆에 있는 숯불바베큐 치킨이 보이더라고요~!!

오랜만에 숯불바베큐 치킨이 먹고 싶어, 포장하여 먹게 되었습니다~

 

처음 방문해본 바베큐 치킨집인데요~

가게 내부엔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올해는 정말 연말 분위기가 1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ㅜㅜ

 

 

가게 내부에는 사람이 많은 것을 보아, 동네 맛집인 것 같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가게 운영 시간이 저녁 9시까지지만,

평소라면 오후 5시~오전1시까지 늦게 운영하더라고요!

 

 

저는 바베큐반+소금구이반을 주문했어요!!

순살로 주문해서 21,000원 입니다~ (뼈있는 메뉴는 19,000원이고 순살이면 2천원이 추가)

 

 

대략 30분 정도를 기다리니, 치킨이 나왔어요!

배고픈 마음에 후다닥 집으로가서 바로 먹을 준비를 하였답니다.

소금구이반+바베큐반 치킨과 샐러드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바베큐 치킨의 맛은 양념이 살짝 매워요!

그래도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바베큐 치킨과 소금구이를 같이 시키니깐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어머니와 둘이서 치킨을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불맛나는 치킨을 먹어서 더욱 맛있었네요!!

 

 

 

저는 종종 바베큐 치킨이 생각나면,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매운 맛이 딱 적당했거든요~!!

 

아래 음식점 주소 남겨드릴테니, 주변에 계시다면 드셔보시길~!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