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_인천 송도동 롯데리아 홈플러스점_교

음식/먹거리

먹거리_인천 송도동 롯데리아 홈플러스점_교

교보스토리 2021. 1. 14. 18:5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롯데리아 홈플러스를 방문하였는데요~!

최근에 출시한 사각 새우 더블 버거를 먹기 위해 방문 하였습니다~!!ㅎ

 

 

저는 롯데리아를 방문하면 새우버거를 보통 먹는 편이에요~!

다른 패스트푸드점에는 새우버거가 없잖아요~ 그래서 롯데리아에서만큼은 새우버거를 먹습니다!!

 

그런데~ 새우버거 패티가 더블로 들어간 햄버거가 출시하여 방문했습니다!!

 

 

 

 

탱글탱글 새우패티가 2장!!

새우버거를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기대가 되었답니다!! ㅎㅎㅎㅎ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했는데요~

저는 사각 새우더블버거 / 지파이(고소한 맛) / 콜라세트를 주문했고,

보라는 DOUBLEX2버거 / 지파이(고소한 맛) / 치즈스틱 2개 / 콜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치즈스틱은 더블엑스 버거 이벤트로 제공되더라구요!!) 

 

총 17,800원 입니다~!

 

 

후다닥 포장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맛있는 버거세트들을 세팅해봤답니다~!

늦은 점심이라서 그런지 너무 배가 고팠는데요~!

사진 찍을 시간도 아까웠지만, 블로그 포스팅 정신으로 빠르게 찍었답니다~!

(그동안 제가 블로그 올릴 포스팅 아이템이 없어서 보라가 대신 올리고 있었답니다 ㅜㅜ)

 

 

사각 새우더블버거의 패티가 2장인 것이 보이시나요~ ㅎㅎ

새우버거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DOUBLEX2버거는 상대적으로 좀 부실해보이네요 ㅎㅎ

맛도 개인적으로 새우버거의 압승이었답니다!

 

 

 

저는 다음에도 롯데리아를 방문할 경우에도 사각 새우더블버거를 먹어보려고요~!!

너무 맛있네요~!! ㅎ

 

그리고 T.M.I로 ~

저는 대학시절 롯데리아에서 4개월 동안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그 당시 힘들게 일했던  추억이 있어서, 롯데리아를 안좋아했었는데도 새우버거 때문에 종종 찾게 되네요~! ㅎㅎㅎ

 

어쨋든 새우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양이 많아서 포만감도 최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