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호빵(단팥&피자&야채)_뽀

음식/먹거리

삼립호빵(단팥&피자&야채)_뽀

교보스토리 2021. 1. 21. 22: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추운 겨울 간식 먹거리입니다!

 

 

 

 

삼립호빵 

단팥호빵 & 야채호빵 & 피자호빵

 

눈이 펑펑 오는 날 따뜻하게 데워서 먹었었는데요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맛 종류는 단팥, 피자, 야채 맛으로 골라봤습니다.

겨울 간식으론 귤과 호빵.. 아니겠습니까? ㅋ.ㅋ

 

찜기에 쪄먹어야 맛있다고 하지만..

귀찮은 저는 그냥 전자레인지 돌려 볼게욧! 😂

 

실제로 보니... 예전보다 호빵이 작아진 느낌입니다. 

옛날엔 좀 더 컸던 것 같은데.. •᷄•᷅

 

 

야채호빵, 단팥호빵, 피자호빵입니다

 

예전엔 야채와 단팥호빵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 호빵은 고구마, 공주 밤, 이천쌀, 센 불닭, 센 사천짜장 등 여러 맛의 다양한 호빵이 있더라구요

마트에서 보게 되면 한 번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특히 공주 밤 호빵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ʕ·̑·̑ʔ 

 

 

 

먼저 오리지널 단팥호빵을 먹어볼게요

폭신폭신한 빵 사이에 팥이 꽉 차있습니다~

예전보다 호빵이 작아진 느낌은 있지만 맛은 여전하네요 

팥의 달달한 단맛이 느껴지고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다음은 야채호빵을 먹어볼게요

단팥호빵은 겉에 빵이 폭신했는데요 

야채 호빵은 약간 만두 같은 모양이고 빵이 폭신하진 않았어요!

야채 호빵은 두께가 얇아진 것 같고, 그리고 속이 좀 부실해 보입니다. 

약간 아쉽네요.. 😥

고기와 야채가 씹히는 식감이 고기만두 먹는 느낌입니다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예전과 같이 맛은 맛있었습니당. ˃̶᷄‧̫ ˂̶᷅

 

 

 

마지막으로 피자호빵입니다.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피자 토핑이 들어가 있는데요. 

속이 좀 부실해 보이나, 야채 호빵보다는 속이 좀 더 찬 느낌입니다.

단팥호빵처럼 빵은 폭신했고 속은 촉촉하고,

고기도 씹히고 양파, 피망 등 야채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일단 냄새가 ㅋㅋ 토마토소스 때문인지 강하게 피자 냄새가 납니다ㅋㅋ

피자 호빵 안에 치즈도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네요... 😂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추운 겨울날 가족들과 호호 불며 먹는 간식!

삼립호빵 ~

예전 그대로 맛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