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_홍희통닭_시흥시 정왕역_교

음식/먹거리

먹거리_홍희통닭_시흥시 정왕역_교

교보스토리 2021. 1. 7.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좀전에 포장해서 먹은 따끈따끈한 치킨 포장 포스팅 입니다!! ㅎㅎ

 

저는 퇴근길에 어머니 픽업을 위해 정왕역 근처에 다녀왔는데요~

어머니를 기다리다가, 시간이 남아 치킨을 포장하였답니다!

(원래는 집에서 치킨을 배달로 시켜 먹을지 고민했지만, 도로가 아직 온통 빙판길이라 포장을 했답니다~)

 

 

정왕역 부근에 위치한 홍희통닭 치킨집을 다녀왔는데요~

 

홍희 통닭은 많은 분들이 잘모르실 것 같지만~

저에겐 익숙해진 치킨 프렌차이즈 입니다.

본가 주변에 홍희 통닭이 있어, 자주 포장으로 이용했거든요~!

 

홍희통닭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치킨의 양이 1인 1닭을 실천하기 적당한 양입니다~

(혼자 치킨을 1마리 먹으면 포만감이 어느정도 크답니다~)

 

 

 

저는 전화로 미리 주문을 했습니다!

전화상 5~10분 걸린다고 하여, 주차를 후다닥하고 가게를 찾아갔어요!

어처피 시간이 남아 괜찮았습니다만, 치킨이 나오는데 2~30분은 기다린 것 같네요~ ㅎㅎ

 

 

 

저는 순살 양념치킨 1마리(11,000원)와 순살 간장치킨 반마리(6,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치킨 가격이 저렴합니다 ㅎㅎ

 

 

포장된 치킨을 가지고 한파를 뚫고 차로 향했네요~ 5분정도 걸었는데, 너무 추웠습니다 ㅜㅜ

 

 

 

집에 도착하여, 치킨을 맛있게 먹었는데요~ 가격 대비 양이 많죠?? ㅎㅎ

단점은 치킨에 튀김옷이 좀 있는 부위가 있어, 호불호가 있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무마가 되더라고요 ㅋㅋㅋ

 

 

 

매서운 겨울 한파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럼 지도와 주소 남겨 드릴테니, 참고하시구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홍희 통닭 정왕역점 : 경기 시흥시 마유로423번길 12-1 상가 101호 (031-497-99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