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_인천 송도동_멕시카나 치킨_교

음식/먹거리

먹거리_인천 송도동_멕시카나 치킨_교

교보스토리 2021. 1. 17. 11:3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은 멕시카나치킨을 포장 주문을 해서 먹은 후기 입니다!

지난번에도 멕시카나 치킨 포스팅을 올렸었어요!! 제가 그만큼 자주 이용하는 치킨집입니다~ㅎㅎ

 

이 날은 사실 치킨을 배달시켜 먹으려고 했는데요!

눈이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치킨집들이 전화를 받지 않거나, 포장만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ㅜㅜ

 

그래서 집 앞에 있는 멕시카나 치킨을 포장 전화 주문을 하고, 보라와 함께 집앞을 나섰답니다~~

 

 

 

 

눈발이 엄청 많이 날렸어요!! ㅜㅜ 이렇게 눈이 또 많이 올 줄이야... ㅜㅜ

 

 

 

 

 

치킨포장을 하러가는 길에 보라와 함께 작은 눈사람을 한개 만들었네요!! ㅋㅋㅋ

급하게 만들어서, 좀 어설프네요 ㅋㅋㅋㅋ

 

 

 

 

눈길을 뚫고 멕시카나 치킨집에 도착했습니다!!

순살 치킨으로 양념 반/후라이드 반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전화 주문을 했기에,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뜨든! 맛있는 치킨 멕시카나 치킨 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니, 좋아요 ~!

 

 

 

 

치킨엔 맥주가 빠지면 아쉽죠~! 그래서 저희는 한캔씩 했답니다!

 

 

 

 

 

맛있는 맥주를 건배~!

너무 시원해서 맛있게 마셨답니다~!!

 

 

 

아래 주소와 전화번호 참고하시고, 맛있는 치킨 드세요~! ㅎㅎ

 

 

멕시카나 치킨 송도국제도시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문화로84번길 24 송도에듀포레푸르지오 상가 104호 구(지번) 주소송도동 191-4 (지번)

전화번호 : 032-813-9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