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_시흥시 정왕동_장혁민부대찌개_교

음식/맛집

맛집_시흥시 정왕동_장혁민부대찌개_교

교보스토리 2020. 11. 22. 2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장혁민 부대찌개'입니다~

 

이 곳도 프랜차이즈이지만~ 맛과 엄청난 햄양을 자랑하는 맛집입니다!!

 

 

저는 이전 포스팅(송돈가&역전할맥 편)에서 언급 드린 내용 중 과음으로 인한 숙취로 고생했던 날입니다 ㅜㅜ

결론은!! 저녁시간까지 숙취로 고생해서 해장이 필요했습니다!!

(속은 괜찮았는데, 정신상태가 멍하더라고요~ㅜ)

 

 

그래서 저는 퇴근 후 해장겸 저녁식사로 저희 부모님과 '장혁민 부대찌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장혁민 부대찌개의 장점은요~

맛과 양은 기본이고, 넓은 주차장 그리고 넓은 좌석입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ㅎㅎ 객관적인 장점이에요!(제 주변 친구들도 인정~~)

 

코로나 시기인지, 넓은 가게 안에 손님은 별로 없더라고요~

(먹는 손님 입장에서는 위험부담이 덜해서 좋지만, 사장님은 힘드실 것 같아요~ㅜ)

 

 

'장혁민 부대찌개'를 오면 무조건 '부대전골'(1인분 9,000원, 밥포함 가격) 메뉴를 시켜야합니다!

(이건 무조건 암기하세요! ㅎㅎ 부대찌개 메뉴와 다르게 햄양이 차원이 다릅니다~!)

 

 

 

'부대전골' 3인분 양입니다~ 푸짐한 햄양 보이시죠~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어묵볶음과 콩나물 무침 그리고 김치 입니다.

(부대찌개집들의 국룰인 것 같습니다!! 어느 부대찌개집을 가나, 기본 제공 반찬은 비슷하네요~)

 

그리고~ 여기는 밥을 주실 때 버터가 같이 제공됩니다~

(제가 초등학교 시절 버터밥을 정말 좋아했는데~ 취향 저격입니다!!ㅎㅎㅎ)

 

 

이제는 맛있게 끓여진 부대전골을 먹을 차례입니다~

위에 언급 드렸던 내용처럼 햄양이 장난 아니죠??ㅎㅎ

 

 

 

 

'장혁민 부대찌개'에서 부대 전골을 드시면, 라면사리는 먹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양이 워낙 많아, 배가 너무 부르답니다...ㅎㅎ

저희는 이날 라면 사리는 못먹고, 결국 햄은 좀 남기고 왔네요~~

 

'장혁민 부대찌개'는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주변에 있는데 아직 방문 안해보셨다면~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