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글 목록

2020/11 30

평택 카페_그래피티(Gravity)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이번 포스팅은 평택 카페 추천입니다! 평택을... 한 달 전에 다녀왔는데요 ..;; 이제야 카페 포스팅을 올리네용 🤦‍♀️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격상되기 전에 다녀왔습니다) 아직도 한 두 달 전에 다녀온 맛집들이 있는데 언제 다 올릴지.. 요즘 코로나도 외식도 못하는데 ㅜㅜ 방구석 맛집 여행해야겠어요 🍜 그 동안 찍었던 거 (사진이 부족해서 못 올린 것도 있지만..) 곧 빠르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카페 그래비티소사벌 위치 > 평택시 만세로 1729 1층, 2층 (죽백동)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예전에는 이런 이쁜 카페가 없었는데 평택도 많이 바뀐 것 같아요! (평택에서 살다가 이사간지 13년이 됐는데요....;; 생각해보니 바뀔만하네요..🤣) 카페 그래비티는 저번 ..

음식/먹거리 2020.11.30

맛집_인천 송도_오산 조은 참치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포장&배달 맛집 포스팅입니다! 포장&배달 전문점 '오산 조은 참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금요일에 퇴근 후 참치에 소주 한 잔이 너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와 룸이 있는 참지 집을 가야 할지, 참치를 포장이나 배달을 해서 집에서 먹을지 고민했었어요!! 그런데 코로나 확진 속도도 심각하고, 편하게 먹고 싶은 마음에 참치를 포장하기로 했답니다! 저는 처음으로 참치를 포장에서 먹어봤어요!! 매번 매장에 가서 참치를 먹었는데, 포장 참치가 맛있을까? 반신반의했습니다~ 친구가 오기 전에 저는 미리 전화를 걸어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픈한 지 20분도 안되었는데, 포장 대기시간이 1시간 20분이었습니다! ㅜㅜ (배달시에는 2시간이라고 하더라고요..

음식/맛집 2020.11.29

평택_Go릴라 캠핑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 얼마 전에 평택에 있는 Go릴라 캠핑 다녀왔는데요 친구가 요즘 캠핑에 빠져서 같이 가자고 한 캠핑용품점입니다! 위치 > 평택시 만세로 1731 (죽백동)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연중무휴 지난번 포스팅에서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바로 옆에 있는 Go릴라 캠핑용품점 입니다! 일단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주차 공간 널널합니당 🚘 일단 가게 입구에는 박스 상자가 굉장히 많구요 어수선합니다 앞에 이런 텐트들이 여러 개 쳐져있습니다 ⛺️ 우선 안으로 들어가 볼게용 (전문 캠퍼용) 미니 장작 10kg 17,000원 (전문 캠퍼용) 미니 장작 5kg 9,000원 (네이쳐스 플레임) 우드펠릿 15kg 8,500원 (참나무) 장작 10kg 6,500원 장작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

여행/국내여행 2020.11.28

맛집_광명 밤일마을_양평골_맛집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도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지난번에 이어 다음날 해장을 위해 방문했던 '양평골'에 대해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2주전에 방문한 맛집이에요!!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전이었어요! 오해말아주세요!! ㅜㅜ) 오늘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 중 하나인 양평해장국 맛집을 소개드립니다! 2020/11/25 - [음식/맛집] - 맛집_인천 송도_대판 1985_철판볶음&오꼬노미야끼_교 맛집_인천 송도_대판 1985_철판볶음&오꼬노미야끼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에 이어서 2차로 방문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0/11/23 - [음식/맛집] - 맛집_서울 금천구_탐나종합어시장_교 맛집_서울 kyobostory.tistory..

음식/맛집 2020.11.27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 오늘은 애완 용품점 소개 포스팅입니다! 얼마 전에 평택 죽백동에 있는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다녀왔는데요 없는 거 없는 애완 용품점입니다 ! 위치 > 평택시 만세로 1731 D동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영업시간 > 매일 10:00-21:30 연중무휴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평택 소사벌점 죽백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육팩트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주차 걱정은 없어요! 주차 공간이 굉장히 넓습니다! 저희 집 귀염둥이 강아지 캔디의 간식거리를 사려고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애완 용품점을 방문했습니다. 들어가기 전 가게 앞에는 개냥이들이 많습니당 안녕 야옹아~ 너무 귀여워용 ̳• ·̫ • ̳ 사람을 보고 몰려드는 개냥이입니다 🐱 만지면 좋아해서 드러눕숩니다 ㅋ.ㅋ 귀여운 개냥이를 뒤로하고..

Candy 2020.11.26

맛집_인천 송도_대판 1985_철판볶음&오꼬노미야끼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에 이어서 2차로 방문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0/11/23 - [음식/맛집] - 맛집_서울 금천구_탐나종합어시장_교 맛집_서울 금천구_탐나종합어시장_교 안녕하세요~ 교보 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탐나 종합어시장'입니다! '탐나 종합어시장'은 여자 친구인 보라와 함께 종종 방문하는 맛집 중 한 곳입니다~~ 이 곳은 흡사 노량 kyobostory.tistory.com 지난번 대학 동기 모임에서는 서울 금천구 탐나종합어시장에서 1차를 마무리하고, 친구들과 인천 송도로 넘어왔습니다!! 대학 동기 친구들에게 신혼집 집들이 겸 인천 송도로 넘어왔답니다~~ (T.M.I 대리비 3만 원이나 나왔어요~ ㅜㅜ 비싸지만! ..

음식/맛집 2020.11.25

카페_평택 용이동_타임슬라이스_뽀

안녕하세용 뽀라입니당 ◕‿◕ 오늘 포스팅은 평택 카페 추천입니다~ 타임슬라이스 (Time Slice) 위치 > 평택시 죽백3로 167-14 영업시간 > 매일 9:30-23:00 카페 건물이 굉장히 큽니다! 주차공간도 널찍합니다 건물 반대편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 일단 건물이 큰 만큼 주차공간도 커서 너무 좋네요 ^ ^b 들어가자마자.. 우와.. (˵¯͒⌓¯͒˵)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느낌에 통유리로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 카페 안에 식물들 🏝 화원에 온 느낌 ! 미니 식물원에 온 느낌 ! 카페 분위기 너무 이쁘지 않나용? 이미 평택에선 온실 카페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초록 초록한 분위기에 채광 굿~ 햇살 맛집 아닙니까? ☀️ 지금은 추워서 테라스엔 나갈 엄두가 안 나지만.. 날 좋을 때 오면 밖에 테..

음식/먹거리 2020.11.24

맛집_서울 금천구_탐나종합어시장_교

안녕하세요~ 교보 스토리의 교민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탐나 종합어시장'입니다! '탐나 종합어시장'은 여자 친구인 보라와 함께 종종 방문하는 맛집 중 한 곳입니다~~ 이 곳은 흡사 노량진 어시장 축소판 느낌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이에요~ ㅎㅎ) '탐나 종합어시장'은 시흥사거리점과, 금천구청역점을 2곳을 방문해봤었는데요~ 오늘은 금천구청역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 날은 대학교 동기인 친구가 멀리 창원에서 놀러 왔는데요~! 제 여자 친구인 보라를 인사시켜주는 자리 겸 오랜만에 대학 동기들과 만나는 자리였답니다!! 친구가 고기보단 회가 요새 더 당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소 이색적이라고 생각되었던 '탐나 종합어시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가게 내부에는 수족관들이 즐비해 있고..

음식/맛집 2020.11.23

맛집_시흥시 정왕동_장혁민부대찌개_교

안녕하세요. 교보스토리의 교민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장혁민 부대찌개'입니다~ 이 곳도 프랜차이즈이지만~ 맛과 엄청난 햄양을 자랑하는 맛집입니다!! 저는 이전 포스팅(송돈가&역전할맥 편)에서 언급 드린 내용 중 과음으로 인한 숙취로 고생했던 날입니다 ㅜㅜ 결론은!! 저녁시간까지 숙취로 고생해서 해장이 필요했습니다!! (속은 괜찮았는데, 정신상태가 멍하더라고요~ㅜ) 그래서 저는 퇴근 후 해장겸 저녁식사로 저희 부모님과 '장혁민 부대찌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장혁민 부대찌개의 장점은요~ 맛과 양은 기본이고, 넓은 주차장 그리고 넓은 좌석입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ㅎㅎ 객관적인 장점이에요!(제 주변 친구들도 인정~~) 코로나 시기인지, 넓은 가게 안에 손님은 별로 없더라고요~ (먹는 손님 입장..

음식/맛집 2020.11.22

맛집_평택_어니언 테이블 (Onion Table)_뽀

안녕하세요 뽀라입니당 ·̑◡·̑ 평택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는 맛집! 어니언 테이블 (Onion Table) : 노끼가 맛있는 파스타 집 위치 > 평택시 용죽5길 16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평택 용죽지구 용이동에 있는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입니다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구요 테이블 수도 생각보다 적습니다. 일단 감각적인 인테리어 굿 👍 가게 깔끔 굿 👍 분위기 굿 👍 4인 테이블 옆으로 커튼이 쳐져있는데요 저긴 숨어있는 화장실입니당 ㅋ.ㅋ 주문을 하고 제일 먼저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새콤하니 입 맛을 돋워 줍니다~ 첫 번째 음식은 새우 로제 링귀니 14,000원 로제 파스타입니다 새우가 오동통하니 씹는 식감도..

음식/맛집 2020.11.21